긴급, 제2의 한국베랄은 이 종목에서 무조건 터진다!

현 시장은 연말연초 랠리의 전초전으로 동아회원권[300%], 한국베랄(400%)과 같은 메가톤급 대장주들이 속속 나타나고 있으며, 세종시 수혜와 같은 테마에 쉽게 돈이 몰리고 있다.

오늘 필자는 엄청난 자금을 한꺼번에 몰려들며 바로 제2의 한국베랄이 될 최고의 종목을 추천한다.

한국베랄이 급등한 원인은 칼아이칸의 적대적 M&A때문인데 바로 오늘 추천할 종목 또한 전 세계 유일하게 차세대 핵심 원천기술과 특허를 보유한 기업으로 세계 독점적 지위가 확실시되는 모습속에서, 적대적 M&A를 위한 글로벌 업체들의 필사적인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제2 한국베랄이라 자신한다.

강력한 성장성과 올해의 실적가치만으로도 현 주가 대비 3배 이상 상승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인류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100조 시장의 총아로서 주가가 폭발할 수 있는 확실한 성장 모멘텀을 갖춘 기가 막힌 종목이다.

그 동안 없던 수급까지 터지며 거래량 증가가 폭발적인데, 그 위세는 한국베랄의 수급 에너지를 능가할 정도로 대단하며 연말에 이어 내년 초까지 급등세가 이어갈 정도로 장중하다. 그러나 무엇보다 시장에는 전혀 노출되지 않은 회사이기에 폭등시세 일보직전의 조급함이 넘쳐나는 명품주식인 것이다.

이런 종목에 투자를 안 한다면, 지금 어느 주식을 살 것인가? 금일 종목을 반드시 확인하여 처음 맛보는 급등의 수익률을 만끽하시기 바란다.

첫째, 5년안에 10배 성장가능! 100조 시장 달성의 핵심 수혜주!

초고속 성장 IT산업은 글로벌을 움직일 새로운 첨단 산업 기술이라 불리고, 모든 제품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핵심 원천기술 개발에 기적적으로 성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100조시장의 총아로 불리는 핵심 수혜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둘째, 세계 1위 달성! 분기마다 기적적인 사상최대 실적 달성중!

세계 최초로 혁명적인 IT 핵심 원천기술을 상용화하면서 매년 폭발적인 어닝서프라이즈 랠리를 가능케 할 세계 최고 기업이다.

셋째, 내년부터 이익 1,000%폭증할 역사적 실적 턴어라운드!

동사는 불황기인 작년에 R&D와 신 사업 등에 돈을 쏟아 부었기에 적자를 보이며 역사적 저평가를 맞이했다. 그러나 흑자전환의 원년을 지나 내년부터는 1000% 이익 폭증이 예상된다.

넷째, 중국 정책의 130조- 실질적인 수혜주!

감춰진 극비호재로 중국이 130조를 집중적으로 투자하기로 천명한 가운데, 중국에 국내 공장의 2배 규모의 공장을 짓고 있는 동사에 대한 집중적인 수혜가 예상된다. 벌써 주문도 폭발적으로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공장이 주문을 감당하지 못할 정도다.

다섯째, 기하급수적 매출 급증으로 올해가 마지막 매수기회!

명백한 급등 초기 패턴에다가 강력한 상승 모멘텀까지 형성하였기에 지금이 마지막으로 가장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천금 같은 기회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게임빌/대주전자재료/컴투스/차이나그레이트/한양이엔지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