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유 비]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필자는 지금 당장 매수부터 시급히 해야 할 대박재료주를 긴급 제시한다. 우회상장, 적대적 M&A, 세종시 등의 이슈보다 더욱 강력한 주가 상승이 예상되는 재료로 신소재 개발과 이에 따른 엄청난 주문 증가로 실적 폭증세가 확인된 종목이다.

동사는 초경량 물질을 이용한 미세 원료 개발에 성공하면서 획기적으로 무게를 줄여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는 혁명적인 기술력을 성공시켰다. 단지 기대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3분기 영업이익 4500%나 폭증했고 순이익도 3000%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이 신소재는 국내 가전사 톱메이커인 S, L사에 납품이 이미 성사됨은 물론 응용분야가 확대되며 자동차 업체, PDA, 건설부분, 스마트그리드, 그린홈 등 하루가 다르게 증가할 정도로 엄청난 주문량을 보이고 있다.

이런 내용을 정확하게 간파한 세력이 적정가치 1만원 수준이 넘는 동사의 주가를 불과 천원대에 묶어 놓고 완벽하게 매집 장악을 완료한 상태로 이제는 관련 재료가 시장에 알려지면 감당하기 힘든 강력하고 폭발적인 랠리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거의 무조건적으로 잡아야 하는 종목으로 동아회원권, 한국베랄 등의 종목과는 애초 비교가 안 되는 급등주로 현재 시점 적극적인 공략을 제시한다

1. 뉴스상 아직 미 보도! 전자공시에서 확인했다. 실적 4500% 폭증!

3분기 무려 4500%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글로벌 메이저기업들의 수 십조원에 달하는 투자 확대에 따른 폭발적인 주문량증가로 3분기에만 전분기 대비 4500% 전년 대비 4200%나 폭증했다. 이 실적을 그대로 적용할 경우 적정주가는 무려 500%의 폭등마저 가능하다

2. 초경량 신소재 개발 성공! 앞다투어 물량 확보에 난리 중!

미세공정을 이용해 무게와 부피를 획기적으로 줄인 신소재 개발에 성공했다. 이 물질의 경우 미세공정이 절대적인 역할인 IT는 물론 경량화에 따른 자동차, 그리고 의료기기 등 무궁무진한 수요처를 이미 확보하기 시작하고 있다. 엄청난 성장에너지가 폭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3. 이미 메이저 거래선 주문 폭발! 업종과 무관하게 주문 폭증세!

자동차, IT 등을 망라해 현재 최고 메이저 기업의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 이미 H사, S사, L사를 거래선으로 모조리 확보했다. 초창기 초고성장 진입 성사! 본격적인 폭발적 랠리가 가능한 재료로 세력이 이용하기 너무 완벽한 조건이다.

4. 너무나 완벽한 세력의 존재! 무서운 시세를 도모한다

이와 같은 실적과 재료가 전자공시에는 나와 있으나 뉴스화되지 않아 투자자들은 전혀 모르고 있다. 최근 물량 장악에 완전히 성공한 세력들이 의도적인 양봉을 연일 출현시키고 있는데 이는 숨돌릴 틈 없는 강력한 상승의 시작이 조만간 강력하게 터질 것임을 암시한다.

5. 초대형 시세 임박! 천원대! 그러나 만원대 이상까지 노린다!

이 같은 고성장주의 현재주가 불과 천원대! 동종업종 만원대 종목의 실적마저 넘겨버린 성장성과 3분기 수주 폭증! 오를수록 적정가치는 폭발적으로 더 상향되는 패턴으로 급등 후 급락하는 것이 아니라 상식을 초월하는 급등주가 될 완벽한 종목으로 올해 망친 주식 농사를 한번에 만회해줄 강력한 승부주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로체시스템즈/영보화학/유라테크/서울식품/차이나그레이트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