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급등고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필자는 이번 주를 기점으로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재료가 터지며 순식간에 연속 상한가를 이어갈 수 밖에 없는 초대박주를 찾았다. 세력이 주머니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직 급등 유력주이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이다.

필자가 수개월에 걸쳐 이 회사를 수십번이나 탐방하면서 티끌만큼이라도 투자에 누를 끼칠만한 악재가 발견됐다면 절대 공개하지 않겠지만, 동사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급등재료로만 똘똘 뭉쳐진 그야말로 알짜 대박주 임을 확인하고 또 확인했다.

세력이 주머니 속 물량까지 걷어가고 조만간 천기누설 극비사항인 특급재료가 시장에 노출된다면 지수와 관계없이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수직 급등 유력주다.

지금부터 원금회복은 물론 10년치의 수익률을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대파란 일으킬 초특급 종목을 전격 공개한다!

폭발적인 성장성과 올해의 실적가치만으로도 현 주가와 3배 이상 상승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경제산업전반에 상상을 초월한 파급효과를 가져올 독보적인 기술이 개발완료단계에 있어 이러한 재료가 노출될 경우 순식간에 상한가로 치달을 수 밖에 없는 완벽한 급등주라 하겠다.

기술적으로도 완벽한 터어라운드의 조건을 갖췄는데 대바닥을 완성한 후 강한 에너지의 응집과 함께 급등파동이 전개될 패턴으로 증시 역사상 단연코 최고의 기적적인 수익률을 제공할 것이 확실시 되기 때문에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종목이다.

역사적인 대파동을 앞두고 있는 이 종목으로 급등주의 짜릿한 전율을 느껴보시기 바라며, 일반투자자에서 슈퍼개미로 단번에 등극할 수 있는 운명적인 기회를 제공한다라는 생각에 심장 떨리는 마음으로 이 종목을 추천한다.

첫째, 6조원시장 독점적인 지위권을 가진 유일한 IT관련주

시장선점을 위해 특허취득이 줄지어 터지고 있고, 국지의 대기업에 독점적으로 공급계약이 이뤄짐에 따라 6조원 시장규모를 한 순간에 장악할 절대적인 핵심 기업이다.

둘째, 단점을 찾을 수 없는 무결점 기업

감당할 수 없는 매출증가와 시장장악력, 증권가가 술렁일 만큼 독보적인 기술력과 무한한 성장잠재력으로 더 이상 2~3년 후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임이 분명하기 때문에 세계매스컴이 주목하기 전에 하루빨리 선점을 해둬야 하는 긴박한 상황이다.

셋째, 외국초일류기업과 극비에 진행되는 대규모 공급계약

국내시장의 절대적인 지위권과 경쟁업체가 없는 상황에서 외국초일류기업과 납품계획이 진행되고 있는데 이 계약이 성사될 경우 현재의 시가총액의 10배도 넘는 성장세가 점쳐짐에 따라 향후 업계에 불어닥칠 파장이 예사롭지 않다.

넷째, 전년비 영업이익 442% 급증, 어닝서플라이즈는 이제 시작에 불과

관련산업의 성수기에 따라 영업이익이 무려 400%이상 증가하는 기적적인 이익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에 독점적인 수요는 물론 해외수출확대까지 크게 확대됨에 따라 시간이 갈수록 어닝서플라이즈는 계속될 것이다.

다섯째, 신이 준 기회, 4호재가 겹치는 절호의 타이밍

저평가된 기업가치+ 실적 + 재료를 겸비하였고 거기에 챠트까지 주식 1~2년 한 투자자라면 모두 손뼉을 치고 감탄할 정도로 완벽한 급등직전 챠트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제 비상을 위한 막바지 물량 다지기에 진입하여 이번주 동사를 놓친다면 앞으로 동사는 쳐다볼 때 마다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유라테크/한국기술투자/한국베랄/대주전자재료/중국식품포장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