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태풍, 한국베랄 1300%↑ 능가할 수직급등 유력주!

연말장 테마주들이 강력한 상승의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최근 시장에서는 세종시, 4대강, M&A 테마까지, 테마주들이 우르르 파죽지세의 상한가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따라서 강력한 상한가 랠리를 펼칠 수 있는 특급 호재의 종목을 남들보다 한 박자 빨리 잡아내기만 하면 개인투자자들도 세력과 함께 기적 같은 수익률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은 여전히 펼쳐지고 있다. 필자는 전 종목을 샅샅이 뒤져, 이번 연말장을 중심으로 한국베랄, 프럼파스트 이상의 지독한 급등랠리를 펼칠 새로운 스타주 하나를 감지해 냈다.

단기간에 1000% 이상 급등했던 한국베랄처럼 M&A 호재로 중무장함은 물론이거니와, 10년만의 장기 수직 대폭등을 준비하는 대세상승 정배열 초기종목이라 저평가 라는 인식이 강해 급등할수록 경쟁적으로 매수세가 유입되며 10배 이상의 시세를 꿈꾸어 볼 수 있는 기가막힌 종목이다. 따라서 여러분의 관심종목에 편입해 두고 주의 깊게 관찰하다가 날라가기 전에 어떤 일이 있어도 꼭 잡아야 하는 장기 수직폭등 유력주다.

특히 동사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할 때 터뜨려 줄 수 있는 극비재료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종목 노출의 우려로 제약을 받을 수밖에 없음에 안타까운 마음뿐이다. 하지만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재료가 가시화되면 독자적 이슈로 돌풍을 몰고 연말장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회심의 승부임을 꼭 기억하시기 바란다.

놓치지 말고 매수해야 할 추천사유를 세가지만 제시한다.

첫째, M&A 태풍, 한국베랄 이상의 급등시세가 이번 주부터 시작된다!
최근 시세를 강하게 뽑아 올린 급등주들의 양상을 파악한다면, 오늘 추천주의 현 구간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이제 랠리가 한번 시작되면 중간에 포트에 편입하기가 부담스러울 정도의 폭발적인 급등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세 터지기 전 서둘러 매수해야 대박 랠리에 동참할 수 있다.

둘째, 세종시. 4대강 후속 테마는 무조건 이 업종에서 터진다!
세종시 수혜주나 4대강 관련주처럼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중장기 전략 로드맵의 중심기업으로 대한민국 100년 먹거리 산업의 대들보 기업이다. 정부 정책의 포커스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면서 매출이 급증하는 것은 물론,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물 만난 고기처럼 세계시장에서 대파란을 몰고 올 기업이다.

셋째, 매집 완료! 거대세력이 날리는 대로 날라간다!
상한가 몇 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거대세력이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5개월 전부터 싹쓸이 매집한데 이어, 눈치 빠른 시중의 유동자금들도 속속 몰려들면 치열한 물량쟁탈전이 벌어지고 있다. 더욱이 최근 며칠 사이 마지막 남은 전고점 매물마저 걷고 살짝 흔들어 심약한 개인투자자 물량까지 싹쓸이 매집하며 일을 내고 있다.

이러다 아차 하는 순간 매수할 짬도 없이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 드는 종목이지만, 서둘러 저점에서 매수만 잘 해둔다면 변동성 장세 손실도 충분히 보상받고도 남을 종목이기에,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에게 한풀이용으로 긴급하게 제시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특수건설/이루온/넥센테크/로체시스템즈/자연과환경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