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3개월 만에 상한가 50회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그가 스쳐간 자리마다 무수히 많은 급등 종목을 배출시킨 미스터문이 23일(월요일) 오전 10시 투자자 여러분을 위한 특급 정보를 가지고 무료특집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는 최근 엄청난 기세로 추천하는 종목마다 큰 수익을 거두며 ‘스처도 상한가’라는 닉네임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업계에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제이튠엔터, 크로바하이텍, 톱텍, 차이나그레이트, 쿠스코엘비이 등의 종목들을 연달아 상한가로 기록한지 얼마 되지 않아 또다시 강원비앤이를 적중시키며 폭발적인 수익을 회원들에게 안겨주고 있는 것.

특히 강원비앤이의 경우, 20일 오전 장에 상한가 기록한 후 되밀리는 흐름에도 오후에 다시 급등을 예상하며 저점에서 재 공략한 것이 적중하며 두 번의 상한가 차익을 모두 실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상한가 클럽’의 회원들은 다시 한번 미스터문의 종목발굴 능력과 독립선언의 시황분석의 팀웍에 찬사를 보내며, 본인들의 선택이 탁월했음을 인정하며 이에 대해 아낌없는 자축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12월 투자의 최적기 도래!

미스터문은 “현재 미국등 전세계 글로벌 증시가 연 최고점을 갱신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에 비해 우리나라는 조정이 길어지고 있다”며 “‘동트기 전이 가장 어둡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조정 이후 훨씬 큰 폭의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해 12월이 주식투자의 최적기임을 강조했다.

또한 근래 들어서 강력한 테마장세가 펼쳐질 것으로 누누히 강조했던 그는 “최근 코스닥 시장이 신규상장주 위주로 상승세가 확대되며 시장의 매기가 몰리는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현재 ‘상한가 클럽’이 보유중인 종목들은 지수와 무관한 핵심 테마주로써 연말 폭발적인 수익률과 함께 최고의 주도주로 자리매김 하며 큰 시세파동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덧붙여 미스터문은 “지난 11월 1543을 찍으며 올해의 바닥권은 확인이 됐다”며 “남은 것은 ‘상한가 클럽’과 함께 시장의 중심에 있는 종목을 잡아 12월에 펼쳐질 폭발적인 시세파동의 주인공이 되는 일”이라고 전했다.

사상 최대의 투자 지원군단이 나선다!

항상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함으로써 증권방송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오는 11월 23일부터 ‘전국민 주식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를 장중(오전 9시~11시30분, 오후 1시~3시) 무료로 실시, 고객만족서비스 활동을 강화 한다고 밝혔다.

도움이 필요할 때면 언제든지 누구나 참여하여 무엇이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상호 커뮤니케이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스타 애널리스트들 모두가 총 동원되어 투자자들과 허심탄회하게 소통을 나누고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편안하게 담소를 나누기도 하고, 힘들 때는 서로에게 진심으로 위로가 되어주며 수익을 거둘 때면 다같이 축하해줄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 편안한 친목도모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하이리치는 “주식투자라는 공통 관심사를 갖는 사람들끼리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며 바람직한 투자문화 형성에 기여할 것이다”며 “든든한 지원군을 바탕으로한 자신감 넘치는 투자분위기는 투자 효율에 영향을 미쳐 궁극적으로 수익률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 홈페이지(www.hirich.co.kr)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