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함으로써 증권방송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하이리치는 오는 11월 23일부터 '전국민 주식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를 장중(오전 9시~11시30분, 오후 1시~3시) 실시, 고객만족서비스 활동을 강화 한다고 밝혔다.

'전국민 주식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도움이 필요할 때면 언제든지 무엇이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상호 커뮤니케이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를 갖고 있다.

하이리치 관계자는 "주식시장이 올라도 근심, 내려도 걱정인 것이 우리 개인투자자들의 한결 같은 고민이다"며 "증권 정보 서비스는 전문적인 정보 제공자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함께 노력하는 파트너쉽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에 "국내 최고 전문가의 조언을 무료로 언제든지 쉽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급정보를 획득해 주식투자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는 기획의도를 밝혔다.

유료 회원뿐만 아니라 무료 회원도 입장이 가능한 '전국민 주식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는 하이리치 종목진단 전문가 검투사, 이리 정진욱, 테마술사뿐만 아니라 미스터문, 리얼, 반딧불이, 독립선언, 초심, 비전3000, 황제개미, 소로스, 서일교소장 등 스타 애널리스트들 모두가 총 동원되어 투자자들과 허심탄회하게 소통을 나누고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시장이 지루할 때면 편안하게 담소를 나누기도 하고, 힘들 때는 서로에게 진심으로 위로가 되어주며 수익을 거둘 때면 다같이 축하해줄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 편안한 친목도모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하이리치는 "주식투자라는 공통 관심사를 갖는 사람들끼리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며 바람직한 투자문화 형성에 기여할 것이다"며 "든든한 지원군을 바탕으로한 자신감 넘치는 투자분위기는 투자 효율에 영향을 미쳐 궁극적으로 수익률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덧붙여 "조정 압력이 계속되며 모멘텀과 매수주체, 주도주 모두 상실하며 좀처럼 수익을 내기가 어려운 현 시점에 투자자들을 위해 제안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볼 것"을 제안했다.

** 하이리치 애널리스트가 제안하는 관심종목 **

KCC(002380), 스틸플라워(087220), 남해화학(025860), LG이노텍(011070), 차이나그레이트(900040), 한화(000880), 효성(00480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