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주 식 영 웅’의 투 자 전 략

신종플루를 최첨단 IT기술로 잡았다면 누가 믿겠는가? 최근 200% 급등한 "동아회원권"을 놓친 투자자라면, 금일 필자가 제시하는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치지 말 것을 강조 한다!

단독직입적으로 이야기하면, 시장에서 노출되지 않은 신종플루의 차기 수혜주이다. 최첨단 IT기술을 활용한 신종플루의 방어를 위한 기술개발이 성공했으며, 이는 세계적인 특급호재라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세계 대기업들이 경악을 금치 못하며 바이어를 보내고 있다는 소문이다.

세계 유일의 최첨단 IT기술로 신종플루에 적용되면서 시너지가 폭발하게 되며, 이것은 재무제표로 연결되어 800%가 넘는 고성장을 이룩하였다. 그러나 시장에서는 알려지지 않아 아직 주가는 오르지 않았다. 이제 이 제품으로 신종플루의 새로운 방어체계가 생긴 것이다.

주식이 안쓰러울 정도로 낮게 저평가되어 있는 것은 물론 개인투자자들에 철저히 숨겨져만 있기에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다.

놀라움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LED, AMOLDE 등 첨단 제품에도 활용이 되고 있는 상황이기에 실로 세계적인 기술이자 유일한 기술이다. MB정권이 시작하게 될 100년 프로젝트의 직접 수혜주이다.

또한 시가총액이 낮아 M&A에 노출될 가능성이 농후하며 이는 500% 폭등한 에이모션을 보는 전율을 느끼게 해주는 회사다.

이제 시장에 이번 신종플루 재료가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릴 소형주이다. 세력들의 주머니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직폭등 유력주이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이다.

기적 같은 재료가 있지만, 주가는 1000원대에 머물고 있는 연말 황제 스타주로 이 종목의 폭발적인 수익률을 생각하면 너무나 가슴이 터질 것 같아 끌어 오르는 흥분과 전율을 진정시킬 수가 없다. 한시라도 빨리 추천하고픈 마음으로 다급히 전한다.

첫째, 첨단 IT기술로 신종플루를 해결할 최고의 기업!

첨단IT기술을 바탕으로 신종플루를 예방을 하고 있는데, 중요한 것은 이 시점에 이런 기술력을 보여주는 회사가 없기 때문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아직 시장에서 모르고 있다. 조용히 숨죽이면서 상승의 시점을 노리는 최고 종목이다.

둘째, LED, AMOLED 등 모든 첨단 IR기술의 최고봉

수천억의 이익을 이야기할 정도로 돌풍을 몰고 올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어디서도 못한 기술개발에 성공하였다. 이제 새로운 혁명을 주도하고 있으며 인간의 삶을 바꾸어 버렸다. 특급호재가 임박해 시한폭탄처럼 언제 터져 나올지 모를 긴박한 상황이다. 세력들이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고 있기에 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셋째, 3사분기 800% 초고성장 영업이익 발생!

호재에 호재를 거듭하며 실적이 폭발하고 있다. 3분기 실적만 800% 이익성장을 하였으니, 현재 이런 기업이 국내 몇 개나 되겠는가 싶다.

넷째, 해외수출 폭발… 너도나도 기술협력을 위한 러브콜!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에 폭발적인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신종플루를 IT로 잡는 것으로 꿈의 기술이다. 해외에서 주문이 폭증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에서도 이런 일이 흔치 않기에 놀랄 뿐이다. 주문의 폭발적인 증가로 성장성은 더욱 좋아지고 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제이튠엔터/C&우방랜드/STX팬오션/하이닉스/대주산업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