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개인투자자들이 처음 주식을 시작할 때 서점에 가서 책을 구입하여 공부를 한다. 대부분 주식 책을 보면 가장 먼저 나오는 내용이 기본적인 내용이 나오는데 그중 공통적으로 많이 나오는 말이 ‘주식은 여유자금으로 해야 한다’ 이다.

누구나 자신의 돈으로 주식을 하고 싶어 하지 남의 돈을 빌려서 하고 싶어 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주식투자를 하면서 손실이 점점 많아지게 되면 투자 금이 줄어들게 되고 결국 단기간에 원금회복하기 위해 신용과 미수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사용하게 된다.

문제는 신용과 미수는 잘 이용하면 크게 수익을 낼 수 있지만 반대로 크게 손실을 볼 수 있는 양날의 검과 같다는 것이다.

이렇게 위험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사용할 정도로 개인투자자들은 그만큼 절박하다는 것이다.

슈퍼개미 ‘복재성’씨 역시 신용과 미수로 실패를 겪었던 사람이지만 지금은 성공하여 재야고수로 인정받고 있다.

재야고수로 여러 차례 언론에 소개 되었던 그는 19살 처음 주식을 시작하였고 2달 만에 아르바이트로 모았던 300만원을 고스란히 잃는 경험까지 했다.

하지만 그 이후 절에 들어가 주식공부만 하였고 지금의 슈퍼개미로 인정받게 되었는데 그는 절에서 공부한 뒤 다시 주식을 시작하게 되었을 때 원금만 가지고 시작하였고 소액의 원금에도 불구하고 성공하여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되고 싶은 선망의 대상이다.

아무리 소액이라 해도 원금만 가지고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복재성’씨 그는 현재 인터넷에서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면서 다음과 네이버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카페를 개설해 이곳을 통하여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자신의 투자기법 강의 동영상을 제작하여 올리는 등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중에서 무료추천종목은 적중률과 수익률이 높고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 회복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소문이 돌면서 지금은 18만 명이 넘게 가입하였다.

현재 하루에 신규로 가입하는 카페회원수만 수 백명이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 카페에 가입하고 있는데 개인투자자들이 그를 찾는 것은 높은 적중률과 수익률도 있지만 무엇보다 종목추천시 매수가, 손절가, 이익실현가를 정확하게 1번씩만 지정해주기 때문이다.

자신도 힘든 과정을 거치면서 힘들었지만 현재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지금도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제이튠엔터, 하이닉스, 아리진, 글로웍스, 손오공, 엑큐리스, 한국베랄, STX팬오션, 영보화학 등을 제시했는데 고점매수는 위험하니 너무 무리한 추격매수는 자제하라고 말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