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한다면 보고,듣고,알아야 할 것들이 많다. 그 중 제도권 전문가들도 정보를 얻어간다는 주식카페의 투자정보가 이슈가 되고 있다. 도대체 어떤 것이기에 투자자들이 폭발적으로 찾는것일까? 손실을 수익으로, 초보를 고수로 만드는 그 비밀을 공개 했다고 한다.

개미들이 상승장에서도 별다른 수익을 내지 못하는 구조적인 문제와 종목선정에 오류등을 예리하게 밝혀낸 슈퍼개미이자 재야고수인 장진영소장이 실제 매매시 개미들이 수익을 보는 방법과 중장기적으로 꾸준히 수익을 주는 종목선정법을 그의 34만여 국내 최대의 증권정보채널 카페 (http://cafe.daum.net/highest)에 공개하며 투자시장의 폭풍의 눈으로 떠오르고 있다. 슈퍼개미의 황금주 발굴법 공개로 더욱 유명하다.

그의 이번 투자법(고수되기기법)은 실제 이 기술을 이용해 매매한 개미들의 수익률로 알 수 있으며, 10년의 주식노하우를 현 장세에서 재해석하고 재료분석와 기술적인부분에서 개인들이 많이 범하는 오류를 정확하게 잡았다는 투자자들의 평가다.

여러 전문가들이 이를 모방한 기법과 방법이 나오지만 적중률에서 많은 차이가 나며,카페회원들은 원금회복은 물론 월등히 좋은 수익률로 다른 카페회원들의 부러움을 사고있다.

특히 카페 무료추천방에는 이 기법과 방법을 적용해 일반회원들도 고수처럼 종목을 발굴하고 추천하고 있다. 놀라운 것은 바로 수익률이다.

카페 게시판을 보면 수익에 대한 감사의 글과 이 기법을 통해서 얻은 투자노하우를 다시 초보투자자들에게 전해주는 고수들이 한둘이 아니다.이들 중 몇몇은 포털 검색만으로도 그 필명이 거론되고 그들의 투자노하우는 화제가 되고있다. 가장 개미들에게 현실적으로 다가오고 효과를 봤다는 증거다.

최근에 이슈가되었던 4대강정비테마,철도관련테마,신종플루테마,전기차관련테마,게임관련테마들도 이미 이곳 추천방에서 그와 관련된 종목이 거론이 되며 분석과 추천이 이루어진 상황이다.간발의 차이로 수익이 극명하게 갈리는 것을 감안하면 선취매 기회를 준 다는것에서 초보투자자들에게는 절대적으로 유리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

슈퍼개미와 실전고수 그리고 언론사들이 인정한 전문가들이 그들의 노하우와 정보를 개미들에게 무료로 오픈한곳은 증권정보채널 카페(http://cafe.daum.net/highest)가 유일하다.

카페에서는 단순히 추천 종목뿐만이 아니라, 최적의 매수급소에서 매매가를 설정해주고,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게 수익실현 포지션까지 정해주며 추천을 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 주었다. 또한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전문가용 종목 프로그램으로 찾아낸 상승패턴주, 매수세가 빠르게 유입되는 수급개선주 등 기업의 가치를 알아볼 수 있는 기업분석자료와 재무분석 정보자료를 모두 공개 하고 있다. “누구나 카페만 잘 살펴도 엄청난 정보와 상승초기종목을 쉽게 찾을 수 있다.슈퍼개미들도 이렇게 종목을 찾는다”라고 카페 관계자의 말이다.

현재 증권정보채널 고수들의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하이닉스, 제이튠엔터, 쌍용차, 웰크론, 파루, 케이엠, 엑큐리스, 에듀박스, 엠엔에프씨, 배명금속, 쎄라텍, 엔씨소프트 등으로 반드시 적정 매매 포지션을 지켜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증권정보싸이트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최고운영위원으로도 활동 하고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