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전문가‘유 비’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오늘 필자가 단도직입적으로 추천할 종목은 만원까지 수백% 수직 상승이 기대되는 재료가 조만간 터질 예정인 천원짜리 초저평가주로 단기에서 길어봐야 짧은 중기 안에 메가톤급으로 날아갈 상승임박주다.

동사는 상반기 극미세 공정의 핵심 기술분야에서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후 빠르게 매출이 증가되기 시작하고 있고, 최근 중국 및 북미 지역으로부터 연이어 대규모 주문이 들어온 것을 비롯 엄청난 규모의 실적이 폭발하고 있다.

이번 실적 폭발은 전 분기 대비 무려 11,000%, 전년 대비 900%에 이르는 경이적인 이익 급성장을 기록했고 올해 말과 내년까지 고공행진을 펼칠 것이 확실시되고 있다.

반면 주가는 세력들의 강력한 매집에 의해 철저하게 눌려진 천원대에 불과해 부담없이 매수만 한다면, 흔히 말하는 대박의 기준점을 넘는 대시세가 터질 것임은 당연하다.

왜 이 종목을 잡아야 하는지 나열하는 것 조차 시간 낭비다. 우선 시간 관계상 동사의 대응 전략부터 빨리 정리해 보겠다.


1. 매수하는데 시간을 지체하지 마라.

매수가에 연연할 종목이 아니다. 현재 주가에 어차피 머물 시간이 멀지 않아 강력한 상승이 임박한 시점으로 얼마 내려오면 매수하는 식의 소극적인 전략은 말 그대로 대박주를 눈앞에서 날리는 우를 범하게 된다. 공략은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

2. 재료가 연이어 터져도 보유다. 재료에 쉽게 매도하지 마라.

호재가 터지면 매도하는 경우가 증시에 많지만, 이 기업은 향후 초고성장 및 대규모 해외 주문, 알려지지 않은 지분 투자에서의 막대한 이익 폭증 등 호재가 쏟아질 기업이다. 재료에 쉽게 물량을 차익실현 했다가는 엄청난 시세를 정작 맛보지도 못하고 새 발의 피 수준에서 정리하는 실수가 될 것이다.

3. 절대로 오래 투자하지 마라.

동사는 장기적으로도 엄청난 상승이 나올 것이다. 그러나 시세는 초고성장이 시작된 초기에 최대로 터지게 마련이다. 따라서 장기로 승부를 걸겠다는 생각은 애초부터 접고 단기 및 짧은 중기에 엄청난 대수익을 노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기 바란다.

4. 기술적인 반등으로 착각하지 마라.

낙폭주들의 반등으로 생각하면 낭패를 당하기 쉽다. 동사는 이미 세력들에 의해 매집이 완벽하게 마무리 되었다. 향후 나타날 고점대 저항은 완벽한 착시효과일 뿐이며, 오히려 상승할수록 탄력이 강화되는 패턴으로 차트를 완전 무시하고 상승을 즐기면 되는 종목이다.

5. 상승에 흥분하지 마라.

상승하면 지나치게 흥분해서 마구 추가 매수를 하거나 오르는 족족 정리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동사는 지금이 딱 좋은 매수 시점일 뿐 상승하면서 매수하는 것은 옳지 않다. 편입 후 나올 상승에 흥분하지 말고 제시하는 목표지점까지 맘 편하게 가져가면 된다.

이 내용에 모두 함축이 되었듯이 막대한 이익의 증가와 더불어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승 재료까지 무차별적으로 터지기 직전의 종목이다.

더군다나 매수하기 부담없는 천원대 불과한 종목이다. 그러나 지난 3월에 필자가 천원대에 제시해 2만원에 육박한 덕산하이메탈과 같은 상승을 보일 수 있는 종목이라는 점에서 현재 주가는 불과 몇 일만 지나도 매수가 불가능한 점에서 아주 미미한 수준의 현금만 있더라도 반드시 공략해 큰 수익을 챙겨 나가길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제이튠엔터/엠엔에프씨/에듀박스/투미비티/미리넷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