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시장에 쪽집게 도사로 소문난 증시 분석가 야손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금 시장은 개별 급등주가 도처에서 산발적으로 쏟아질 수 밖에 없는 전형적인 틈새장 이기 때문에, 시장원리를 조금만 이해하여 한발 빠른 매매전략만 가져간다면, 단기간 100~200% 시세를 올려줄 급등주는 얼마든지 쉽게 올라 탈수가 있다.

특히, 계절적 영향과 결부되며 신종플루 사망자가 연일 속출하여 시장 불안심리가 가중되는 가운데, 신종플루 바이러스는 앞으로도 한 두달간 더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지금 가파른 하락조정을 받고 있는 신종플루 핵심 관련주에서 조만간, 급등은 또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반드시 지금! 여러분의 포트폴리오에 편입해 두어야 한다.

따라서 필자는 현시점 모든 조정이 마무리 되고, 바로 수직상승할 눌림목 매수적기인 신종플루 핵심주 한종목을 긴급 제시한다. 이 업체는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원천기술을 가지고, 신종바이러스를 차단하는 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는 업체이다. 이러한 동사를 표현하자면 한마디로 지금이 매수적기의 급등 대박타이밍이다. 제품출시 후, 바로 물량이 동 나버리고, 지금 판매중단 사태까지 벌어지고 있다.

조만간 신종플루 관련주들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면, 이 종목부터 제일먼저 치고 올라갈 가능성이 농후하다. 또한, 세력의 주도면밀한 매집 흔적도 곳곳에서 포착 되었으며, 거래량이 바닥을 보이며 한톨의 개인물량까지 철저히 뺏아가고 있다.

항상 이야기하는 거지만, 주식투자는 종목선정 보다 매매타이밍이 더 중요하다! 파루에서 시작된 급등랠리는 지코앤루티즈, 중앙백신을 거쳐 지금 웰크론으로 확산되고 있지만, 조만간 이 매기는, 이 종목으로 모두 쏠리게 되어 있다.

조금의 망설임을 가지고 매수를 보류해도 늦을 것이다. 단기간에 큰 돈 벌려면, 지금 이 종목부터 매수해 두길 바란다.


[이슈 종목 토론실]
신천개발/오공/웰크론/케이디씨/영보화학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