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수 익 지 존]은 이날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대박의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니라 잘해야 1년에 2~3번 밖에 없는 것인데, 11월 이 종목만은 절대 놓치지 않는다면 큰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한다.

필자는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수 없이 신종플루 관련주가 수배 폭등을 확신한다고 말했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한데 이의 예측은 大적중 했으며, 그토록 목이 터져라 외쳐댔던 파루를 매수한 회원들은 불과 1개월 만에 1억원으로 5억원이라는 기적의 수익을 냈고 에듀박스를 추천했던 10월1일에 ARS청취하신 회원들도 한달 만에 100%라는 수익을 안겨드려 꿈이 바로 현실이 된 바 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주식에서 승리하는 지름길은 카멜레온처럼 시장 흐름에 따라 주도주를 잡아내어 저점에서 매수, 고점에 매도하여 차곡 차곡 수익을 쌓아 가는 것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필자는 금요일 장을 마감하고 대세 상승장임에도 불구하고 수익이 나지 않는 개미 투자자들을 위하여 단 한 시간도 쉬지 않고 1800개 전 종목을 뒤지고 또 뒤진 끝에 ‘바로 이거다!’하고 탄성을 지르게 만든 비장의 승부주를 발굴했다.

얼마나 좋았으면 여러분께 단 1분이라도 빨리 알리기 위해 숨가쁘게 녹음하였겠는가? 메가톤급 폭등재료와 함께 이번 주부터 수직 상승이 확실 시 되는 만큼 반드시 확인해 보길 특별히 당부한다. (그 이유는 ARS에 녹음했으며, 엄청난 기업 비밀과 재료이기에 단 3일만 공개한다.)

금일 녹음한 종목은 흔해빠진 테마주도 아니면서 일생일대의 기적이 일어날 가능성이 큰 대박 종목이라는 점에서 끊임없는 관심이 필요하며, 필자가 이 종목을 본 순간 주식인생 20년간에 대한 신념이 무너짐과 동시에 흥분과 전율이 온 몸을 감싸며, 터질듯한 기쁨을 준 종목이다.


[급등할 수 밖에 없는 다섯가지 명분 중 하나라도 빼놓지 말고 정독하길 바란다]

1. 사상최대의 실적! 14배 영업이익 발생

말이 필요없다. 14배의 영업이익이면 올해 장사는 최고 아닌가? 그러나 올해 3분기에 발생한 것이다. 내년은 매출이 얼마가 될지 상상도 하지마라! 매출과 실적 면에서 너무나 우수해 회사 금고에 돈이 넘치는 회사다.

2. 미디어법의 최고 수혜주! 특허로 경쟁회사 전무!

유럽 수출 실적최고, 아시아권 주문 폭증, 동영상 기술에 대한 독점 특허 획득, IPTV의 핵심기술 취득… 이제 내년에는 초저평가이면서 이 정도 재료를 가지고 있는 회사를 보기 힘들 것이라 단언한다.

3. 너무 잘나가는 회사이다.

실적면에서나 매출면에서 어느 잘나간다는 휴대폰, IT회사보다도 우수한 회사다.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고부가가치 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국산화에 성공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S사도 개발 못한 핵심제품을 가지고 있어 이제 더 큰 폭의 실적호전이 예상된다.

4.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800조시장. 국내 최초!!!

세계 시장 규모만 80억달러가 넘으며, 적어도 10%만 달성해도 8억달러의 매출이 발생하는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신제품 계발 초읽기 단계

5.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 테마가 불면 늦어진다!!

기술적분석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또한, 해외관련 거대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며, 국내의 프로젝트도 국가의 지원아래 상당부분 진척중이다. 특히, 국가 미래가 걸린 중요한 산업이기에 세계 최초의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중이며 약 3년후에 제품이 개발 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제 국내 기업이 아닌 세계적인 글로벌기업이 될 것이다.



[ 핫이슈 종목 게시판 ]

펜타마이크로/동국S&C/ / /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