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식 승부사 급등신화는 이날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위기는 곧 기회다. 지수 급락으로 투자자들이 패닉 상태에 빠져있지만, 오히려 명품 주식을 싸게 살수 있는 절호의 바겐세일 장이 형성되고 있다. 그 동안 아쉽게 놓친 대세상승 정배열 초기 종목은 주가가 빠지면 빠질수록 수익의 폭은 늘어날 수 있어, 오히려 하늘이 내려준 천금 같은 매수기회다.

대세상승 종목을 찾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요약하면, 기술적으로 대세상승의 잣대인 120개월 이동평균선을 완전히 돌려세워 놓은 정배열 상승 초기종목 중에서 파루처럼 주봉상 장대양봉을 쏘아 올림과 동시에 급등을 저울질 한 후 3~4달 정도 지루한 횡보를 거치며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한 종목이 20주선 안착하고 양봉이 나온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무조건 공략해 들어가면 된다.

특히 실적시즌을 맞아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갈아치우는 대형호재나 사상 초유의 특허개발과 같은 초특급 재료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주가 급등 시 연쇄적으로 터질 수 있는 크고 작은 재료까지 겸비한 주식이라면 두말할 나위 없다.

전업투자자라면 파루의 월.주봉 챠트를 펼쳐놓고 감을 잡아 이런 종목을 공략하시면 무조건 대박수익률을 낼 수 있으나,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기술적 분석에 약한 투자자들을 위해 필자가 1800여개 전 종목 중에서 유일한 정배열 상승초기 종목을 추천하고자 한다.

동사는 월봉 120개월선 위에서 대세상승을 위해 정배열 초기상태를 만들고 있는 종목으로 주봉상 파루의 급등전 흐름과 똑 닮은 패턴이 나타나고 있다.

더불어 3분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갈아치우는 것은 물론 사상 초유의 세계 특허를 개발하고 전 세계가 열광하는 차세대 사업에서 세계시장의 절반을 석권하는 1000원대의 완벽한 저평가 급등 임박주다.

더욱이 몇일 전 장대양봉을 쏘아 올린 후 마지막 숨고르기를 하며 급등을 저울질 하더니 지수급락을 핑계로 살짝 눌러주고 있는 것을 보면 아직 상한가로 치닫지 않고 전고점 매물만 살짝 걷어내 주었다는 것이 고마울 따름이다.

시세폭발 전 매수해야 할 급등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사상 초유, 꿈의 세계특허 개발 호재!

오늘 추천주는 상한가 몇방 나오고 말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이미 세계 시장의 절반을 석권한데 이어 전 세계가 깜짝 놀란 사상 초유의 제품이 특허 개발되어 양산에 돌입한다. 기존 상식을 완전히 뛰어넘는 사상 초유의 제품으로 이제 재료 발표되면 날라가는 일만 남은 것이다

둘째, 창사이래 최대 실적(2000%↑폭증),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구간 돌입

실적이 몇백 %만 증가해도 주가가 급등하는데, 3분기 실적이 2000% 급팽창하며 창사 이래 최대실적을 기록했다면 얼마나 폭등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대세상승 정배열 초기 종목이기 때문에 이제부터 시작하면 몇 년간은 무서운 급등시세가 터져나올 수 밖에 없는 기가막힌 종목이다.

셋째, 전 세계가 열광하는 신수종사업! 11월 급등테마는 이 업종에서 출몰한다.

세계 각국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앞다투어 천문학적인 국고를 지원하는 상황인데, 동사는 이미 세계 최초의 특허를 개발하고 작년에 이미 모든 준비를 마쳤다. 초고속 성장 스토리에 주목해야 할 야심찬 기업이다.

넷째, 대세상승 정배열 초기, 이제 걷잡을 수 없는 급등파동 연출된다!

최근 세력이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1차 상승 후 살짝 흔들어 심약한 개인 물량까지 싹쓸이 매집했다. 현재는 아무 자리에서나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될 수 있는 최적의 매수 기회이지만, 이후에는 전고점 매물대가 없어 추격 매수하기에는 버거운 급등세가 연출될 것이기에, 하늘이 내려준 이 구간만큼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파루/웰크론/제이튠엔터/엠엔에프씨/펜타마이크로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