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신대장주 발굴 증시 분석가 [레드블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미국대통령 오바마가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하는 등 신종플루가 세계적으로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고, 국내에서도 바이러스 감염 확산 우려로 휴교령이 내려지는 등 비상사태에 버금가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어, 다시금 계절적 요인상 신종플루 관련 테마주들로 집중적인 자금이 몰리고 있는 것이 포착되고 있다.

예를 들면, 신종플루에 대한 뉴스와 이목으로 모든 자금이 신종플루테마에 집중되고 있으며 점상한가도 쉽게 진입하고 있다. 이것은 돈이 갈 곳이 없다는 증거이며, 재료를 잘 찾으면 급등은 쉽게 맛볼 수 있다는 뜻이다.
금일 추천 하는 종목은 기적 같은 재료가 있으며,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만한 호재가 있다는 것에 몸 전체에 소름이 돋고 가슴을 주체할 수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을 정도의 초대어급임을 전하고 싶다.

세상은 그리 호락호락한 수익을 주지 않는다.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이 찾아온다. 그 동안 필자의 ARS 청취자들이 그 증인이다. 다시 한번 강조 하지만 동 종목은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하는 국보급 황금주이자 신종플루 관련 신대장주로 급등폭발이 임박한 상황이다.

동사는 실질적인 신종플루 치료제인 타미플루 원료 공급책으로 정부가 지원해주는 대체 항생제 개발의 주역으로 실질적 신종플루 관련주이나, 아직까지 특급재료들이 노출되지 않아 제대로 된 시세 한 번 내지 못한 순수 그 자체이며, 이미 정부의 자원지원을 받아 개발에 들어간 상황이다. 동사는 상반기 실적이 이미 600%이상 폭발적으로 급증하였는데, 하반기에 그보다 더욱 폭발적인 실적 폭증이 기대되는 명품 대장주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제까지 단순 이슈로 급등한 신종플루관련 급등주와는 차원이 다른, 정부의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급등할 핵심 대장주로 연속적인 상승랠리가 기대된다는 점이다. 그 동안 수개월간의 주가움직임을 관찰하며 드디어 매수구간에 들어섰다. 분명하게 강조하지만, 세력의 매집이 진행되어 완료된 종목에 대해, 남들이 알아차리기 전에 먼저 선취매로 길목을 지키면 단기간에 기절초풍할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것이다.

첫째. 긴급! 타미플루 원료 공급계약 체결!
이미 신종플루 치료제인 타미플루 개발 계획발표는 물론, 정부가 지원해주는 대체 항생제 개발에 주역으로 실질적 신종플루 관련주로써 아직까지 특급재료들이 노출되지 않아 주가는 순수한 상태이며, 또한 국제특허 출원 중인 타미플루 원재료의 공급계약 체결로 폭발적 매출의 증대가 실질적으로 기대된다.

둘째. 상반기 실적이 이미 600% 폭발적 급증!
상반기 영업이익이 무려 600%나 폭증하였는데, 신종플루 관련주중 실질적인 실적이 바탕이 된 종목은 거의 없다는 점에서 동사야 말로 바이오 대장주로 수익성, 성장성, 특급재료가 확실하게 겸비되어 어디까지 급등할지 예측하기조차 힘든 상황이다.

셋째. 사업다각화에 성공한 턴어라운드 기업.
바이오 분야는 물론, 동사는 혁명적인 신사업을 개척하여 역사적 턴어라운의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실질적 상업생산이 하반기 본격화될 전망인데, 이 하나만으로도 현주가수준은 터무니없는 가격대이다.

넷째. 수급이 세력들에 의해 교묘하게 잠겨 있다.
최근 4개월 연속 간간이 물량을 싣고, 작은 롤링을 통해 물량 손바뀜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는 전형적으로 세력의 물량 매집과정이며, 거의 마무리 단계에 다다른 것으로 판단된다. 삼각수렴형과 학부리파동의 말미에 근접하여 타이밍상 추가 거래량 증가 시, 바로 시세를 분출하는 구도로 접근할 수 있어 시간이 거의 남지 않았다는 점을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다섯째. 바이오 업종으로 시세가 분출되지 않았다?
시장에 이런 재료와 실적 등이 크게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시세가 분출되지 않아 더욱이 조바심이 나는 시점으로 최근 수급동향을 보아 바이오 테마군에서 큰일을 낼 종목임이 확실시 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중앙백신/웰크론/파루/국제약품/녹십자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