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황태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였다.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표현조차도 부족한 가공할 급등주를 오늘 제시하고자 한다. 아마도 이 종목을 편입할 투자자들에게 서울반도체로 대박을 맞았던 분들이 그랬던 것처럼 엄청난 감사의 인사가 쏟아져 올 것으로 미리 짐작이 되는 그런 종목이다.

단도직입적으로 올해 수익이 별로 없는 투자자라면 아마 이 한 종목이면 충분히 만회하고도 넘쳐버리는 수익에 행복함을 감당 할 수 없을 것이다. 주식을 접한 지 20년이나 된 필자조차도 이런 메가톤급의 급등 호재가 무차별적으로 모여있는 완벽한 종목은 처음 보며 분석하는 지금에도 순간 숨이 막힐 것 같은 엄청난 포스를 느꼈다.

동사는 현재 실적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미 이익의 경우 올해 4분기에서 시작하여 내년 초까지 최소 수 백배 폭증할 것이 확실하다. 이미 수 년치 매출에 해당하는 엄청난 주문을 받아 놓은 상태로 특히 2014년까지 동사 매출의 수십 배에 해당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를 확보했다. 아마도 동사의 주식을 집중 매집하여 씨를 말리고 있는 세력은 바로 이 점을 정확하게 간파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정부 정책의 핵심인 녹색성장 관련 중 신재생 에너지 투자 정책에 초기화 작업에 집중 주문을 받고 있는데 이 역시 동사의 지금 매출이 무의미 할 정도의 엄청난 규모다. 결국 두 가지 초대형 메가톤급 이슈를 보유한 종목으로 현재 주가에 잡을 수 있다는 것은 마치 에쿠스를 티코 값으로 사는 것 같은 완벽한 행운이 아닐 수 없다.

놀랍게도 이미 이 재료를 간파한 경쟁사가 동사의 지분을 취득하고 있는 것이 필자의 집요한 추적으로 파악이 되었다. 또 슈퍼개미로 추정되는 특정 개인의 지분이 유난히 높은 것도 발견 되었다. 큰손과 더불어 경쟁사 및 슈퍼개미가 앞다퉈 물량을 확보하면서 이제는 개인에게 돌아갈 주식이 말라가는 중이다. 날리면 날리는 대로 급등하는 패턴으로 그 흔한 조정 조차 주지 않는 엄청난 급등이 나올 바로 그 자리다.

종목 하나 매수로 투자 수익률을 순식간에 대수익으로 고쳐버릴 급등주로 행운의 종목이 분명히 될 것이다.

1. 사상 초유의 업황 호조, 주문 폭주로 사상 최대 실적기 진입
전세계적으로 1000조원 이상의 자금이 집중 투입되는 녹색성장 정책의 핵심 수혜주다. 특히 말로만 수혜가 아닌 이미 매출이 발생하기 시작하는데 그 규모가 연간 매출의 수 백배 수준의 프로젝트로 확인되고 있다. 이런 종목의 주가가 천원도 되지 않는다. 역사상 유래가 없는 큰 상승 기대 국면에 주가가 진입해 있다.

2. 어설픈 테마주와 비교하기 힘든 대형 재료 수혜
필자의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것은 정부의 3대 핵심 성장 정책인 녹색환경, 신재생에너지 및 관련 IT 산업 육성에 모조리 수혜를 입는 다는 것이다, 이런 수혜주는 상장사에 거의 없다. 정부의 핵심 정책 사업 자금이 막대하게 투입되는 프로젝트 참여로 초대형 수주가 확보되어 증시 사상 유례없는 고성장 및 급등 랠리가 기대된다.

3. 슈퍼개미와 경쟁사의 지분 취득! 무엇을 말하는가?
주가 폭등의 또 하나의 이유가 있다. 바로 슈퍼개미와 경쟁사의 지분 취득이 확인되었다. 무려 25%에 달하는 지분을 취득하면서 대주주 지분보다 높아졌다. 무엇을 말하는가? 이는 시장에 본격적으로 노출될 경우 엄청난 주가 폭등 이슈가 될 것이 자명하다. 시장에 알려지기 전 필자가 서두르는 이유다.

4. 대시세 모양 완전히 만들어졌다!
무려 한 달을 주가 제자리에 붙여놓고 매집 하더니 급기야 대량거래가 터졌다. 폭등세를 알리는 강력한 시그널로 관련 재료가 곧 속사포같이 터져 나올 것임을 암시한다. 지금 바로 잡아야 할 이유다.

5. 이런 종목의 주가가 불과 천원 수준! 티코 가격에 사서 에쿠스가격에 팔자!
이런 종목의 주가가 천원도 안 된다. 놀라울 따름이다. 청산가치는 물론 자산가치에도 미치지 못하는 엄청난 저평가다. 특히 매출의 수백 배~수천 배에 이르는 초대형 프로젝트 참여가 확정되면서 기업의 가치는 지금보다 수 배 아니 수십 배 커지는 바로 그 자리에 놓여있다. 지금 주가는 완벽한 매집이 완료된 상태다. 곧바로 날려 버릴 시점이 임박한 상태로 주식 투자자의 로망인 급등주의 진수를 보여줄 바로 그런 종목이 될 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96번 [황태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레드블루 (☎ O60-800-4300 ▶ 1번 ▶ 525) : M&A초읽기! 기관 물량싹쓸이 돌입한 급등기대주
◎ 해오름 (☎ O60-800-4300 ▶ 1번 ▶ 653) : 급등 임박 저가주, 꿈의 반도체 개발+실적 700% 폭증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쎄라텍/기아차/쌍용차/퓨비트/옴니텔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