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베스트 증시전문가 [아모스]는 이날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시장의 어수선한 틈을 타서 최근 저가주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있다.

2만원짜리 종목이 4만원을 가면 시장은 “이슈 종목이다”라며 떠들썩거리지만, 5백원짜리 종목을 1천원까지 급등 시켜도 표시도 나지 않기 때문에, 세력들은 시장에 먹혀 들어갈 특별한 재료와 이슈만 있으면 이런 저가주들을 비밀리에 선매집 해서 어수선한 시장 틈을 이용해 단발로 강하게 밀어 올려 그들의 목표 수익을 성취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초저가주는 가격이 의미해 주듯이 대부분 종목이 실적과 영업환경이 좋질 못해 세력의 의도적인 주가 띄우기 이후 바로 급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개인투자자들로서는 쉽게 다가서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에서 리스크가 큰 부담으로 작용하지만, 만약 이런 저가주에 실적과 재료까지 동반된다면 지금 같은 틈새장에서 최고의 급등수익을 올려줄 대안주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저가주 종목 하나만 잘 선택하면 단기간 큰 수익은 무리 없이 낼 수 있다.

금일 필자는 대단한 실적과 폭발적인 급등을 시켜줄 재료 그리고 대규모 세력 매집까지 완료된 900원짜리 초저가주 한 종목을 추천한다.

이 종목은 회사가 창립된 이후 해외 특수효과로 유례없는 매출급증에 따른 대규모 재료가 임박한 종목이다. 만약 이 재료가 조만간 언론에 일부만 노출되어도 동사의 날아가는 주가를 쳐다 보아야만 할 것이다.

또한 최근부터 세력의 움직임이 심상치가 않아 보인다.

미리 입수된 정보를 이용해 1차적인 선발주를 부각시키면서 투자심리 급팽창과 동시에 이슈를 쟁점화 시키고 있는데, 최근 2차 대장주로 지목된 동사의 주가를 의도적으로 올렸다 내렸다 하며 개인들의 쇠가슴 물량까지 모조리 독식하고 있어서 이제 주가폭발 시 엄청난 수급 에너지는 물론 한없이 가볍게 성큼성큼 내리 급등할 수 있는 여건까지 만들어졌다.

특히 천문학적인 사업비가 투입되는 해외 개발사업에 동사는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될 제품을 제조하여 수출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제품공급이 턱 없이 모자라 이곳 업체의 선(先)주문량이 창사 이래 최고의 매출로 이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런 매출폭증은 고스란히 실적으로 이어져 주가폭발은 이미 정해놓은 다음 수순이라 보아야 한다.

최근 시장에 새로운 이슈가 부각되며 대규모 유동자금이 지금 관련 업종으로 모조리 몰리고 있어 이번 추천주가 언론을 통해 조금이라도 부각된다면 매수할 시간조차도 주지 않을 것인 만큼 정말 시간이 없다.

이 사업에 최고 수혜를 받을 단독 업체며, 이미 세력의 선매집이 마무리된 종목이므로 두 번 생각하다 놓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물량부터 챙겨 두어야 할 것이다.

첫째, 동사는 단번에 3000원까지 급등여력이 있는, 현재 900원짜리 초저가주다.

둘째, 동사는 천문학적인 자금이 투입되는 대규모 해외발 재료에, 국내 최고 수혜주다.

셋째, 동사는 노심초사 세력이 공들여 물량을 거두어간, 전형적인 세력매집주다.

넷째, 동사는 그 동안 실적부진으로 주가가 최저 수준을 보였으나, 이번 대규모 재료 한방으로 주가복귀가 눈앞에 있는 종목이다.

다섯째, 동사는 창사 이래 최고 매출과 실적이 예견된 턴어라운드 종목이다.

여섯째, 동사는 역사적 대바닥을 찍고, 모든 이평선이 정배열 초기과정에 있는, 대급등 초기단계에 돌입한 종목이다.

조금이라도 눈치 빠른 회원이라면, 오늘 이 종목만큼은 절대로 놓치지 않을 것이다. 단돈 900원짜리 종목이 얼마까지 날아 가는지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

이날 아모스가 추천하는 종목은 ARS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O60-800-1234 ▶ 1번 선택 ▶ 590번 [아모스]

※ 추천 BEST 전문가
◎ 급등고수 (O60-800-1234 ▶ 1번 선택 ▶ 767) : 1억으로 10억만들기 결정판! NCB 후속 급히 매수해야할 대장주!
◎ 수익지존 (O60-800-1234 ▶ 1번 선택 ▶ 260) : 다국적 제약사가 단번에 놀란 특급신약 탄생 임박주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종목토론실]
선도전기/퓨비트/NCB네트웍스/펜타마이크로/중앙백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