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초기 급등주 발굴에 탁월한 증시 전문가 [급등고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수가 등락을 거듭하고 단발성 테마들이 난무하는 현 장세에서 무서운 속도로 급증하는 실적과 신성장동력 사업의 핵심재료 그리고 세력들의 수급 에너지가 철철 흘러 넘치는 등 급등에 필요한 완벽한 시나리오를 갖추고 다음주부터 본격 수직 상승할 엘리트 종목을 발굴했다.

수십년간 세계 1위를 거머쥐고 있던 글로벌 기업을 기술 하나만으로 제친 것은 물론 신성장동력 사업의 성과까지 더해져 거침없는 실적 폭증까지 기록하고 있는 종목으로 마지막 선취매 기회가 다음주 초반밖에 시간이 없다는 것이 실로 안타까울 뿐이다.

이미 기존 사업에서만 매 분기 최대 실적 기록을 갱신하고 있으며, 회사가 사활을 걸고 수년간 개발해 온 신성장동력 기술 사업이 본격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 이미 세계1위까지 등극할 날이 머지 않았다는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수백조원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고성장 고부가가치 핵심 사업에서 세계 글로벌 기업들마저 혀를 내두른 초일류 기술이며, 지금 이 시점 국내외 세계적인 기업들로부터 밑도 끝도 없이 밀려오는 주문으로 생산설비가 멈출 틈 없이 돌아가고 있다.

펀드매니져와 애널리스트들 조차 매수를 부르짖을 수 밖에 없을 만큼 완벽한 대박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이 황금주는 주식투자를 하면서 10배의 수익률을 꿈꾸는 소수의 투자자만이 누릴 수 있는 2009년 마지막 승부주가 될 것이다.

첫째, 하늘이 가져다 준 기회, 4호재가 겹치는 절호의 타이밍

저평가된 기업가치+실적+재료를 모두 겸비하였고 거기에 챠트까지 주식 1~2년 한 투자자라면 모두 손뼉을 치고 감탄할 정도로 완벽한 급등직전 챠트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이제 비상을 위한 막바지 물량 다지기에 진입하여 이번주 동사를 놓친다면 앞으로 동사는 쳐다볼 때 마다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둘째, S사가 의지할 수 밖에 없는 국내 유일한 기업.

동사는 국내 대기업 S사의 0순위 협력사로 3분기 S사의 사상최대영업이익에 직접적인 기여를 한 회사로써 상반기 주력분야 매출이 20배나 성장할 것으로 알려졌으나 주가는 이제야 급등 초기 움직임을 보이는, 지금이 아니면 매수 기회를 한 순간에 놓칠 수 밖에 없는 초저점 명품주다.

셋째, 3조 규모 신성장동력 펀드 절대적 수혜

17개 신성장동력에 대한 최대 3조원 규모의 민관합동 신성장동력 펀드가 조성되어 관련기업에 대한 지원이 시작되었고 해당 분야에서 절대적 우위를 점한 동사는 당연시 되는 투자대상에서 빠져서는 안될 핵심 기업이다.

넷째, 수십조 대규모 국책사업에 최우선기업선정

국가의 요청으로 기존수입에 의존하던 제품을 국산화에 성공함에 따라 기존 글로벌 업체를 밀어내고 원천기술과 자체인력을 통해 본격적인 22조 국책사업 진행에 최우선순위기업으로 참여함에 따라 엄청난 파장이 예고되고 있다.

다섯째, 아무리 적게 잡아도 5배는 충분히 상승 가능한 저평가!

성장성과 기술력에 대한 프리미엄을 제외한다고 해도 도무지 이해가 안 되는 저평가 상태로 눈에 보이는 성장성만 고려해도 현주가 대비 단기적으로 5배 이상 상승한다고 해도 전혀 논란의 여지가 없다.

이날 급등고수가 추천하는 종목은 ARS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060-800-4300 ▶ 1번 선택 ▶ 767번 [급등고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수익지존 (060-800-4300 ▶ 1번 선택 ▶ 260) : 다국적 제약사가 단번에 놀란 특급신약 탄생 임박주
◎ 대박정보 (060-800-4300 ▶ 1번 선택 ▶ 586) : 실적급팽창! 일본IT기업이 올인한 초일류 최첨단 IT기술주!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종목토론실]
파루/테라리소스/NCB네트웍스/삼목정공/아리진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