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 선취매 전문가 [대박정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수급상 지수조정이 예상되는 가운데 금년 한해 수익이 저조하거나 혹은 대박 수익을 애타게 원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이달 안부터 연말까지 강하게 뻗어 올라갈 명품 승부주를 소개하고자 한다.

미리 말하지만, 세력들이 몇 백원 혹은 몇 천원짜리 치고 빠지기식의 어설픈 종목이 아니라, 확실한 특급재료를 바탕으로 급등 후에도 연말까지 지속으로 우상향 랠리가 가능한 최강의 수급까지 겸비한 종목이기에 밑의 분석글을 두번이고 세번이고 확인해 명품주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동사는 중국정부의 전폭적인 정책지원, 신흥시장을 비롯한 세계시장 초고성장 돌입, 국내 최대 IT기업인 S사와의 공동기술개발 그리고 국내 정부의 정책지원 및 육성정책 등 수많은 특급재료들이 연말로 들어갈수록 하나 둘씩 쏟아져 나와 주가 급등에 원동력으로 작용될 것이다.

또한 신성장동력의 일환으로 수년간 정부지원 하에 개발해 온 2차전지 핵심기술과 태양광 기술 등이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데, 이미 일본 등 해외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아낌없는 극찬과 함께 수백억대의 매출이 폭주하고 있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임을 한번에 입증했다.

특히 실적시즌을 맞아 수십~수백% 실적 급증 재료만으로도 단기급등에 성공하는 종목들이 속출한 현 실적 장세에서 동사는 지난 2년간 300%에 가까운 놀라운 초고성장은 물론 이번 분기에 또 다시 사상 최고 실적을 달성할 것이 확실해 주가 상승은 당연하며, 더욱 놀라운 것은 올해 매출액이 시가총액을 수백억원 이상 훌쩍 뛰어 넘을 것으로 예상돼 초저평가 논란을 피할 수 없다.

이는 최고 실적 달성과 함께 급등의 중요한 논리로 작용될 것이데, 유통물량마저 전체 발행주식 수의 20%대에 불과해 이미 매집을 끝낸 거대세력들이 주가를 마음 놓고 들어올릴 수 있는 확실한 명분과 에너지가 넘쳐 흐르는 최강의 종목이다.


첫째, 국내 최대 글로벌 IT기업 S사도 인정한 고도의 핵심 IT기술력

이 기업의 핵심 기술력은 경쟁업체들도 시도하지 못한 국내 유일의 기업인 만큼 삼성전자에서도 이미 수년 전부터 동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주력사업의 프로젝트를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전세계 130조 시장의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업체로 우뚝 설 날도 멀지 않았다.


둘째, 불과 2년 만에 300%의 외형성장 초고속 달성!

경쟁사들이 극심한 부진 속에서도 동사는 작년 대비 150% 이상 이익이 급증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미 S사와 강력하게 추진한 프로젝트를 통해 불과 2년 만에 300%의 외형성장을 기록할 만큼 초고성장을 달성했다. 올해는 매출 1,000억원 돌파가 예상되고 주력사업의 시장규모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어 주가의 상승은 당연한 논리다.


셋째, 정부정책 수혜를 아낌없이 모두 받을 신성장동력

기존사업의 안정적인 매출구조에 만족하지 않고 연구개발에 매진한 동사는 현정부의 녹색성장 정책+ IT육성 정책 등 정부정책의 수혜를 아낌없이 받게 될 것이며, 태양광 모듈, 2차전지 관련사업은 이미 출발과 함께 매출이 가시화되고 있어 동사의 눈부신 성장은 브레이크 없이 초고성장을 이룩할 것이다.


넷째, 유통가능 물량이 고작 20%대. 유통물량 씨가 마르다

상장과 함께 이미 거대세력이 집중적인 매수세를 보이며 물량을 싹쓸이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상장주식수에 비해 유통가능주식수는 20%대에 불과해서 이미 동사의 성장성을 간파한 눈치 빠른 세력들의 매집은 가히 놀랄 정도다. 이제 곧 매집완료 시그널과 함께 그 급등랠리의 끝이 어디까지일지는 누구도 쉽게 예상하기 어렵다.


다섯째, 회사 가치만으로도 적정주가 수만원대

동사는 올해 매출 1,000억원에도 못 미치는 시가총액 800억대로 초저평가 상태에 있으며,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는 중국발 호재와 기존사업의 시장 초고성장, 사업다각화로 진행중인 신성장동력의 매출 가시화 등 각종 호재를 적재적소에 터지면 바로 적정주가를 향해 급등랠리가 시작될 명품 주식이다.

060-800-4300⇒ 1번 선택⇒ 586번 [대박정보]

※ BEST 전문가
◎ 급등수익 (060–800–4300⇒1번 선택⇒ 297) : 급등임박, 세계1위 첨단기술로 글로벌시장 독점한 기술주!
◎ 바른정보 (060–800–4300⇒1번 선택⇒ 264) : 경이적인 1만% 실적↑, 퀄컴 능가할 세계1위 차세대IT기술주!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종목토론실]
쌍용차/세명전기/글로웍스/쿠스코엘비이/비트컴퓨터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