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급등주 발굴 Best전문가 [수익지존]은 20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오늘은 급등을 노리는 투자자에게 용광로처럼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을 소개한다. 강하게 수급이 형성되면서, 주변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최고의 명품 주식으로 급등할 명백한 이유와 낮은 저가로 개인들이 좋아할 모든 요건을 갖춘 종목이라는 것을 먼저 말하고 싶다.

급등 이후에도 지속 상승할 수 있는 폭발적 성장성과 실적을 겸비한 급등 보증수표이기에, 10월장에서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리게 될 기가 막힌 종목이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만약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 중인 종목일 것이다.

동사는 세계를 좌지우지할 핵심기술을 개발하여 보유했는데, 현재 나와 있는 모든 IT기술에 적용해야 하는 핵심기술이다. 쉽게 설명하면 휴대폰, PMP, 노트PC, 데스크톱, TV 등 각종 IT제품에 반드시 들어가야 할 기술이기에 눈치 빠른 외국인과 기관이 이미 회사를 지목하고 대규모 매입을 하고 있어서 지분공시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

또한, 사상최대의 실적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7000%의 성장세를 보이는 기적을 이루었다. 국내외 업체 중 유일하게 삼성전자에 모든 핵심제품에 납품하고 있으며, 경쟁사인 LG전자에서도 제품을 지목하면서 대규모 계약이 물밀듯이 밀려오고 있으며, 세계적인 대기업들의 러브콜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대형 호재가 연타석으로 터지고 있으니 놀라지 말라! 자회사가 해외시장에 상장을 할 예정이다. 지분평가 이익이 수천억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기에 조그만 중소기업이 기적을 이루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사상최대 실적+자회사 해외상장”으로 성장성은 무궁무진하기에, 직설적으로 이야기하면, 현재 주식시장에서 이만한 회사를 찾기는 매우 힘들 것이라고 자부한다.

미래 신성장 첨단산업으로 중무장하고 대형사고를 치려 하는 이 종목은, 거대세력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하고,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이다. 따라서 오늘은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매수해도 되는 무혈입성의 완벽한 매수구간이라고 자부한다. 지수와 무관하게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 이기에 주식 초보자라고 해도 수익이 절로 날수 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이다.

상한가 몇 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닌, 급등한 논리와 명분은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 최고 원천기술 특허 개발. 세계시장 독식한다
세계 최초로 원천기술을 특허개발하고 신규 시장 진입을 원천봉쇄하여, 경쟁사 없이 수조원 세계시장을 독식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십개의 특허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로열티 수입만도 엄청날 초 고성장 대박주이다.

둘째, 사상최대의 실적! 순이익 7000% 폭증
사상최대의 실적의 기록을 매분기 갱신하고 있다. 실적이 몇 백 %만 증가해도 주가는 급등하는데, 순이익이 7000%대 폭증했고 여기에 다시 300%의 이익달성을 하고 있다. 기적 같은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얼마나 폭등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셋째, 주가에 기름을 붓듯 자회사의 해외거래소 상장 가능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자회사가 해외거래소 상장을 준비 중이다. 수천억원의 시세차익도 예상할 수 있기에 이보다 더한 대형호재는 없을 것이다.

넷째, 꿈의 IT제품에 꼭 들어가야 할 핵심기술!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 S사의 신성장동력의 핵심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글로벌IT기업도 제품확보에 혈안이 되어 있다. 핵심기술로 수조원을 독식할 실질 수혜주이다. 미래의 기술전쟁이라 일컬을 수 있는 대기업들이 혈안이 되어 있으며, 물량이 모자를 정도의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다섯째, 천원대 주가, 1만원 돌파 후 걷잡을 수 없는 급등 기대
실적폭증과 쏟아지는 호재에 놀란 외국인들이 미친 듯이 매수해 들어오고 있으며, 적정주가 5만 원대에 1/10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돼 있다. 두 번 다시 보기 힘든 기회다. 확 타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작은 재료에도 순식간에 상한가에 들어갈 구조이다. 하루하루 조마조마한 마음뿐이며, 주가가 제자리를 찾아가기 위한 10년만의 장기 수직대폭등 일보 직전에 있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08번 [수익지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단독공개, 부자개미로의 신분상승을 이끌 초강력 저가주
◎ 급등정보 (☎ O60-800-1234 ▶ 1번 ▶ 632) : 매출 수천억돌파! 천원대의 초저평가 급등임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한국베랄/신원종합개발/글로웍스/케이씨오에너지/아리진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