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어려운 장세 여건 속에서도 이화전기, 동일벨트, 세명전기 등 대박주를 발굴하여 장안에 화제가 되고 있는 [급 등 고 수]는 15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본격적인 실적장세 돌입에 따라 기대이상의 어닝서프라이즈와 극비재료가 맞물린 종목들이 또 다시 급등장세를 이끌고 있다. 이런 장세에는 중소형 개별종목중심으로 비중을 확대하여 수익률잔치에 동참해야 한다.

이런 장세전략에 맞추어 오늘은 대 폭등을 할 수 밖에 없는 슈퍼사이클에 진입한 초특급재료주를 찾았다. 회사측 관계자로부터 창사이래 최고의 실적을 기록할 것임이 확인했고, 녹색혁명을 이끌 극비의 재료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주가는 터무니 없이 초절정의 저평가 국면이다.

또한 높은 진입장벽으로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를 놀라게 할 기술개발이 극비에 진행되고 있으며, 이 기술은 현재의 업종뿐만 아니라 경제산업 전반에 미칠 파급효과가 과히 상상을 초월할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재료가 노출될 경우 순식간에 상한가로 치 닫을 수 밖에 없는 완벽한 급등주라 는 점을 강조한다.

기술적으로도 완벽한 턴어라운드의 조건을 갖췄는데 대바닥을 완성한 후 강한 에너지의 응집과 함께 급등파동이 전개될 패턴이며 기적적인 수익률을 제공할 것이 확실시 되기 때문에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종목이다.

필자는 오늘의 추천종목에 대해 다음과 같이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첫째, 어닝서프라이즈! 치밀한 세력매집으로 유통물량이 마르고 있다.
창사이래 최대실적이 확실시 되는 3분기 어닝서프라이즈에 맞추어 세력들이 치밀하게 매집하고 있다. 이 회사의 가치가 시장에 알려지는 게 시간문제라 이제 더 이상 누를 자리가 없을 만큼 세력들도 물량확보에 비상이 걸렸다.

둘째, 수십배 급등할 수밖에 없는 대박주의 완벽한 조건충족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다날, 파워로직스 등 수십배 급등하는 종목들을 보라! 이들 기업들은 작은 기업에서 초일류기업으로 변화하는 성장스토리가 있다. 이 회사는 실적+성장성+자산가치 등 미래의 꿈과 성장성을 갖고 무서운 속도로 진화발전하고 있다.

셋째, 질적으로 차원이 다른 재료와 세력 매집
7월부터 두달간 주가를 누르면서 매집이 시작되고 있는데, 정말 일반인들에 때가 타지 않은 대박주 순수 그 자체이다. 단순한 재료와 일부세력이 결탁되어 무차별적인 상승을 나타내는 개별종목과는 질적인 차원이 다르며, 순식간에 폭등국면이 연출될 수 있기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다급히 추천한다.

넷째, 단점을 찾을 수 없는 무결점 기업
감당할 수 없는 매출증가와 시장장악력, 증권가가 술렁일 만큼 독보적인 기술력과 무한한 성장잠재력으로 더 이상 2~3년 후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임이 분명하기 때문에 세계매스컴이 주목하기 전에 하루빨리 선점을 해둬야 하는 긴박한 상황이다.

셋째, 현 저항권 돌파 시, 걷잡을 수 없는 연속상한가 기대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챠트상 최고의 매수기회이다. 세력들은 충분히 물량을 확보해두고 이제 마지막으로 쐐기국면에 돌입한 상태이다. 이렇게 되면 재료노출과 함께 물량 없이 연속상한가를 치고 가는 것은 시간문제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7 2 7번 [급 등 고 수]

※ B E S T 전 문 가

◎ 주 식 정 보(O 6 O_8 O O_4 3 O O ⇒ 1 번 ⇒ 7 2 4) : 세계적 핵심기술 개발! 新슈퍼테마 2탄 최강주도주!
◎ 황 태 자(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9 6) : 이 종목! 조정 없는 급등주의 표본이다!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피에스텍/영창실업/옴니시스템/대아티아이/광림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