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Best 증시 전문가 [황 태 자]는 14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급등주라는 표현으로는 부족하고 믿기 어려운 초대형 랠리가 임박한 세력 패턴주를 포착해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전문가 활동하는 필자조차도 전문가 생활을 접고 올인(all-in)하고 싶을 정도의 엄청난 종목이다.

우선 놀랍게도 이미 3년치 영업이익을 상반기에 달성한데 이어 하반기에는 아예 수 년치 장기수주를 확보해,향후 매출 걱정이 없는 기업으로 거듭났다. 최소 5년 이상 초고성장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는 세계 생산 1위 기업에서 조차 공급이 부족할 것으로 우려해 아예 주문 자체를 장기로 맺어버려 영업이익이 무려 500%나 폭증하는 현상이 5년간 지속되게 된다.

또 고마진 영역인 대형 부품개발에 성공하여 생산에 본격적으로 나서면서 이미 초고성장에 진입한 상태에서 슈퍼 사이클이 도래한 엄청난 종목이 되었다. 이는 상장사 전체를 살펴봐도 전혀 찾기도, 믿기도 힘든 고성장이다.

무엇보다 이를 간파한 엄청난 매집 세력이 동사의 주식을 일봉에서는 트릭을 쓰고 주봉상 60주선에서 철저하게 받아낸 끝에 드디어 지난 주 매집 마무리 패턴 거래량이 터졌다. 유통주식이 말라가며 상승이 시작되면 조정 없이 폭발하는 경우로 초기에 공략하면 수 년치 수익이 한번에 가능할 정도의 위력적인 랠리가 나온다.

이 종목을 발굴하고는 전문가가 아닌 전업투자자로 전환을 심각하게 고려할 정도의 급등이 기대되는 종목으로 필자만 알고 있으려다 고심 끝에 공개하게 된 종목이다. 필히 큰 시세를 보일 이 종목으로 연말 크게 웃는 투자자가 되기 바란다.

이 종목 이래서 승부주다!

1. 실적 급증은 급등주의 기본이다! 가공할 실적 폭증
주력 제품의 급격한 수요 증가로 상반기 영업이익 800%, 순이익 1050% 폭증이라는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었다. 특히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놀랍게도 상반기에 이미 3년치 영업이익이 돌파되었다. 거의 무조건적인 급등 재료가 완벽하게 갖춰진 상태다.

2. 주력 제품 수요 폭발적 증가, 불황을 모르는 고성장
주력 제품은 현재 삼성전자를 비롯해 전세계 Big5 메이저 업체들이 모두 주문을 폭발적으로 늘리고 있는 중이다. 설비 투자를 통해 생산량을 늘렸지만 주문을 따라가지 못할 정도의 수주 폭주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예상조차 불가능할 정도의 무서운 속도로 실적이 증가하는 중이다.

3.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력. 수주를 싹쓸이 한다.
특히 기술력을 절대적으로 인정받으면서 각 대기업들이 앞다퉈 장기 공급 계약을 원할 정도로 몸값이 비싸졌다. 장기적 초고성장기 확실한 종목으로 고성장초기에 주가는 폭발한다는 것을 우리는 주목해야 한다.

4. 조만간 터질 상상불허의 호재. 노출 전에 잡아야 한다.
일반인은 물론 언론에서 조차 감지하지 못한 초특급 호재로 이 기업의 실적 급증에 화룡점정을 찍을 메가톤급의 호재가 곧 터진다. 예상치 못한 초대형 수요처가 발생되어 창사이래 모든 이익을 합친 수준보다 많은 영업이익 달성이 가능할 정도의 주문 폭주가 예상된다. 부디 노출전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5. 현재 주가 엄청난 저평가. PER 4배도 안 된다.
현재 기업의 상반기 실적을 토대로 EPS 즉, 주당순이익을 계산하면 현재 주가 대비 300%의 괴리감이 생긴다. 즉, PER 4배가 안 되는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전체 PER이 14배. 평균치까지 상승하면 무려 300%의 상승율이 가능하다. 이 위치에 잡을 수 있다는 것은 이번 수퍼사이클 장세에 너무 큰 행운으로 봐야 한다. 이미 완벽한 매집 종료 거래량이 출현했다. 편안하게 매수해 엄청난 랠리를 보일 종목으로 지금이 마지막 저점 찬스가 될 것이다.

다시 강조한다. 이미 작년 실적을 돌파하는 종목, 매집이 완벽하게 마무리 된 종목, 초대형 메가톤급 호재가 임박한 종목, 그리고 지금의 슈퍼 유동성 사이클의 정점을 찍을 종목. 이미 수명을 다했거나 잡아 놓고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는 종목에 집착하지 말고 이 종목을 필히 공략해 나가기 바란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9 6번 [황 태 자]

※ B E S T 전 문 가

◎ 해 오 름(O 6 O_8 O O_4 3 O O ⇒ 1 번 ⇒ 6 5 3) : 혜성처럼 떠오른 초특급 저가주에서 대박이 터진다
◎ 주 식 정 보(O 6 O_8 O O_4 3 O O ⇒ 1 번 ⇒ 7 2 4) : 세계적 핵심기술 개발! 新슈퍼테마 2탄 최강주도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광명전기/삼성엔지니어링/제이튠엔터/피에스텍/아이리버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