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개인투자자들은 투자정보를 찾아 인터넷의 바다를 유랑한다. 참 좋은 장이라는 평가에도 수익률은 자랑 할 만 할 수준이 아니다 그나마 이 정도면 다행이다. 아직 원금에도 미치지 못하는 투자자들이 한 둘이 아니다. 어떻게 개인투자자들은 이런 상황을 극복하고 좋은 수익구조로 한발 다가 설 수 있을까? 개인들의 궁극적 목적인 수익을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이끌어 주는 곳이 있다고 해서 검색부터 해 보았다. 인터넷 포털에 주식이라고 검색하면 랭킹1위에 32만 명 회원이 운집한 주식채널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이 있다. 누가 오라고해서 온 것도 아니지만 이곳은 항상 사람이 북적이며 서로에게 필요한 정보와 고수들의 매매 법을 담아가기 바쁘다.
수익을 보려는 투자자라면 반듯이 이곳을 거쳐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곳의 정보력은 가히 상상을 넘어선다.
슈퍼개미와 재야고수가 전하는 생생한 투자법과 쉽게 할 수 있는 매매법부터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찾아낸 종목들은 자로 강한 상승을 보여준다. 개인 혼자서 찾기 어려운 생생한 실전기법들이 이곳에서는 모두 무료다.

10년동안 주식시장에서 꾸준한 수익률로 투자자들에게 짱이란 별명을 얻은 슈퍼개미 장진영소장은 개인투자자들이 승리 할 수 있도록 그의 노하우와 지금까지 제자로 길러낸 실전고수들과 전문가들이 이곳에서 다양한 정보를 주도록 정보의 광장을 만들었다. 야후코리아 독점인터뷰로 또다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언론사 섭외 1순위 전문가인 증권사관학교 이종형 대표 또한 증권정보채널에서 지금껏 유료로 제공되던 수익법과 기업분석자료를 증권정보채널에서 독점으로 공개하고 있다. 일부 주식카페에서 등업과 정보제공을 빌미로 돈을 요구하는 곳이 있지만 국내최대 증권정보채널 카페(http://cafe.daum.net/highest) 은 국민카페라 칭 할 만큼 모든 정보가 모두 무료다.

그럼 이곳에서 주식투자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관계자에게 질문해보았다.“고수되기 기법영상을 꼭 살펴보십시오. 수익구조가 확연히 달라 질 것입니다. 그리고 기업분석자료를 시간 날 때마다 살펴보십시오,보유종목의 몰랐던 실제 돈의흐름과 내부사정을 손바닥 보듯이 알 수 있습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실전고수들의 날카로운 발굴로 집어낸 무료추천주를 꼭 보시고 내 성향에 맞는 종목에 관심을 가져보십시오”. 개인투자가 승리하는 저평가 우량주의 중장기투자를 주식부자의 열쇠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실제 이곳의 회원들은 그렇게 투자를 하고 있고 다른 사이트도 앞다투어 투자방법을 이곳의 성향과 비슷하게 바꾸는 곳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다. 여러 주식카페중에 회원수익율로는 단연 최고를 달리며 주식초보도 쉽게 수익을 보며 감사의 인사와 고마움을 전달하는 글은 게시판 곳곳에 등록이 되어 있으니, 직접확인을 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현재 증권정보채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는 관심주로는 하이닉스, 삼성전기, 현진소재, 남광토건, 효성, 대아티아이, 삼성SDI, 유니슨, 파워로직스, 삼성이미징, 세명전기, 현대차 등으로 반드시 적정 매수 포지션을 지켜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증권정보사이트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최고운영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