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발굴 1인자로 유명한 증시 전문가 [레 드 블 루]는 9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엄청난 급등이 시작되는 화려한 종목장세의 서막이 열리고 있다. 종목 접근만 잘한다면 개인의 수익내기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점이다. 무엇보다 주식형 수익증권 해약 후 큰손들의 자금이 속속 유입되며, 물밑으로는 엄청난 재료나 테마가 겸비된 종목군에 선취매성 자금이 들어오고 있다. 따라서 현 시점에서의 급등주 파괴력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며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그러한 세력의 매집성 거래량이 포착된 종목이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여러분의 주식인생에서 몇 번 오지 않는 특급 황제주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올 해 제대로 된 수익을 한번도 못 내고 그 동안 급등수익률에 철저하게 소외 당했던 투자자라면, 이 종목을 통하여 인생역전 드라마의 주연으로 데뷔하게 될 것이다.

동사에 대한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정부가 국운의 사활을 걸고 밀어주는 정책테마에 속해 있다는 것이다. 정부가 올해 말 강력하게 시행을 시도하는 신정책을 통해 오늘의 추천종목은 시장의 메가톤급 테마주로 자리매김을 하며 시장 판도를 바꿀 것이다.

정부정책에 따라 3DH테마가 시장의 강력한 폭풍을 몰고 올 것인데, 동사는 중소업체로써 일본방송과 세계최초 개발상용화에 성공을 하여 무에서 유를 창조한 상태이다. 이를 통해 올해 한 분야에서만 1000억대 매출을 예상하고 있고, 동사의 자회사를 통해서는 몇 년 안에 10조원의 수익달성이 기대되고 있다. 동사를 둘러싼 이러한 혁신적 환경변화들은 전문가에게 엄청난 전율을 느끼게 할 정도이다.

마지막으로 동사는 상기 언급한 산업에서, 세계 최초 상용화를 통해 인류의 생활에 엄청난 혁명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를 통해, 관련 시장은 수십배에서 수천배까지 커지는 빅뱅산업으로 발전할 것이다. 따라서 빅뱅산업의 중심에 있는 동사가 곧 대한민국 증시에 핵폭풍을 몰고 올 종목임을 강조, 또 강조한다!

첫째, 정부가 조바심 내며 연말에 바로 시행할 정책의 신테마주
런던올림픽을 앞두고 동산업의 엄청난 파장을 인지한 정부가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고 올해 말 부터 차세대 신기술로 IT시장에 핵폭탄급 파장을 몰고 올 종목으로 아직 시장에서 알려지지 않아 지금이 급등주를 잡을 마지막 기회이다

둘째, 독자적으로 세계 최초 신기술 개발의 파괴력
일본기업화 협력을 통해 세계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하여 무에서 유를 창조하였는데 올해 이미 세계 굴지 업체들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 기술을 접목한 모듈로 100억대 이상 매출과 얼마 남지 않은 내년도에 이분야 에서만 10배 정도 매출 성장이 기대되니 신기술의 파괴력은 엄청나다 할 수 있겠다

셋째, 이 기술에 의한 신규사업 상반기 영업이익 100배 대폭증!
1분기 영업이익 사상 최대 후, 상반기 영업이익만 전년대비 4배 이상 급증하였다. 이것만으로도 현 주가는 성장성에 비해 터무니없는 가격대에 머물고 있는 것이다. 더욱 놀라운 점은 신기술이 접목된 분야에서 130배라는 엄청난 증가를 보이며 성장성이 부각되고 있어, 올해 창사이래 최대실적 폭증이라는 대기록을 이룰 것이다

넷째, 중소기업이 미국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사와 손잡았다!
전세계 글로벌 기업과 손을 잡았다는 점은 그 하나만으로 시너지효과에 의한 독보적 기술을 인정한 것이다.이는 시너지효과는 물론이거니와 공동 개발한 초절전 사업 등의 가시화를 통해, 기업의 역사적 탈바뀜이 시작되어 시장판도를 완전히 뒤집어 버릴 것이다.

다섯째,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이미 글로벌에서도 미국의 디즈니 등과 거래관계를 형성한 상태이다. 이는 IT분야의 구조적 변혁기에, 미래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어서 세계 유수기업에서 군침을 흘리고 있는 상태이다.

여섯째, 1000원대 가격, 하늘이 만들어 준 환상적 매수타이밍! 노출되면 너무 늦다!!
챠트상 조정과정에 고점대비 엄청난 하락을 하여 1000원대 머물고 있는 가운데, 최근 매집성 거래량 신호와 이평선을 모아가고 있어 수급과 각도 등을 감안할 때, 조만간 폭발적 급등파동이 전개될 역대 최고의 승부주임을 강조하고 또 강조한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5 2 5번 [레 드 블 루]

※ B E S T 전 문 가

◎ 김 대 성(O 6 O_8 O O_4 3 O O ⇒ 1 번 ⇒ 6 0 0) : 급등주의 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10월의 초특급 세력주!
◎ 황 금 수 익(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1 7) : 20배 매출증가, 숨겨둔 특급재료를 겸비한 급등예고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대아티아이/광명전기/효성/세명전기/피에스텍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