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종목발굴로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증시 전문가 [급 등 수 익]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정신을 차리고 주식시장을 바로 보자!
최근 시장의 화두는 단연 삼성전자가 왜 바이오 신약에 뛰어들었냐는 것이다. 세계 초일류의 회사이며 대한민국의 NO1인 삼성전자가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바이오”를 꼽았다는 것이다. 또한 정부에서는 수백 조원의 고성장동력으로 IT융합을 이야기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바이오+IT의 융합은 이제 시대의 화두이며, 향후 급등할 종목들이 갖추어야 할 핵심이다. 핵심을 완벽히 소화하여 10년 만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1000%의 알앤엘바이오처럼 비장의 황금종목을 필자의 모든 명예를 걸고 자신 있게 공개한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금일 추천하고자 하는 회사는 바이오와 IT를 융합하는 기술을 가지고, 세계를 호령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시장에서 철저히 소외된 수백원대 완벽한 초저평가주다. 동사가 시장에 알려질 경우 모든 매기가 집중되며 주가가 급등할 것은 자명한 사실이며, 정부에서도 이 기술을 신성장동력으로 지정하고 적극적인 법개정과 함께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정책수혜주이기도 하다.

더욱 기절초풍할 사실은 이미 적자의 단계를 넘어 작년 영업이익이 무려 300%이상 늘어났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폭발적인 이익률을 기록하고 있는데, 연말에는 1000% 이상 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바이오 업체이다. 또한 향후 로열티와 기술력으로 수백만 달러는 단기간에 뽑을 것으로 예상되며 반도체와 LCD에 이은 최고의 성장동력이 될 것이다.

이런 회사가 단 돈 수백원 대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뿐이며, 조만간 주식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하면서 기적 같은 최고 랠리가 가능함은 물론 수급에 수급을 더하면서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명품 주식이다. 언제 날아오를지 모르는 비상하는 새처럼 수직폭발의 긴장감이 감도는 10월의 황제주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놀라움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해외의 바이어들이 동사의 기술력에 “넘버원! 넘버원!”을 외치며 주문이 쇄도하고 있고, 최고의 수출주로 각광받고 있다. 이제는 폭발적인 수익률을 생각할 때이며, 언제 어느 자리에서 매수해야 할 지만 고민하면 된다.

필자의 모든 명예를 걸고 여러분께 자신있게 추천하는 종목인 만큼 회원분들이 종목을 확인하는 순간 필자의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조만간 폭발할 단기 시세는 물론 이거니와 더도 말고 딱 1~2달만 여유 있게 투자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필자의 방송을 꼭 청취해 보길 바란다.


[삼성전자도 놓칠 수 없었던 수백조원 바이오 시장! 수백원대 초저평가 명품주]

첫째, 세계 수출이 폭발적으로 일어나는 바이오 + IT융합 최대 수혜주!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상품을 개발하여 해외수출이 폭증하는 기업이다. 특히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바이오 제품으로, 기적같이 시기가 맞아 떨어지면서 주문이 폭발하고 있다. IT융합의 최대 수혜가 될 제품이며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수출을 달성하게 될 것이다.

둘째, 영업이익 2배 증가! 최고의 바이오 기업!

초고속 성장이 가능한 회사로써 각종 뉴스와 증권사 리포트를 통해 찬사를 아끼지 않는 종목이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밀접한 바이오 제품의 독보적인 기술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어마어마한 시장을 이 회사가 본격적으로 공격하고 있으며 모든 재무제표를 바꾸고 있다. 영업이익 2배 증가는 이제 시작이다.

셋째, 현 수백원대 초저가 상태! 수급만 붙으면 시원하게 말아올릴 여건은 확실시!

동사는 안정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신종플루의 제품과 여러 바이오기술에 대한 특허로 인해 보수적으로 잡아도 2015년까지 영업이익이 연평균 30%이상 증가가 예상된다. 그 규모는 실로 놀라울 정도인데 현재 주가는 수백원 대를 유지하고 있다. 탄력이 붙는다면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넷째, 시장에서 소외된 알토란 같은 BT 수혜주!!

상승장에서도 소외된 종목이지만, 첨단 바이오 제품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 폭발적인 상승은 당연하게 일어날 것이다. 이제 실적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과 함께 지난 상반기 알앤엘바이오 수익률에 버금갈 최고주로 기록될 것이다.

다섯째, 10년 만에 찾아온 절호의 매수 기회!

이런 획기전인 종목을 세력들이 놔둘리 없다.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완벽한 정배열로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수백원대 저가주이기에 상한가로 말아올리는 것조차 쉽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지금 당장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O 6 O_8 O O_l 2 3 4 ⇒ 1 번 ⇒ 2 9 7번 [급 등 수 익]

※ B E S T 전 문 가

◎ 대 박 정 보(O 6 O_8 O O_l 2 3 4 ⇒ 1 번 ⇒ 3 6 9) : 급등 에너지를 더는 숨길 수 없는, 급등1순위 10월 황제주
◎ 아 모 스(O 6 O_8 O O_l 2 3 4 ⇒ 1 번 ⇒ 5 9 0) : 1000만원 있다면, 지금 당장 이 종목부터 노려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이수앱지스/현진소재/아이리버/네오웨이브/넥스콘테크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_스_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