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급등주 초기선점 1인자인 증시 전문가 [대 박 정 보]는 7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덕산하이메탈, 피에스텍, 세명전기, 광명전기, 대아티아이 등의 단기 급등주들은 모두 하나 같이 시장을 장악할 강력한 이슈와 재료를 겸비하고 있어 세력의 선매집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했기에 급등이 가능했다. 10월에는 이런 초단기 개별급등주들이 도처에서 쉼 없이 쏟아질 것 이며, 여기에 실적까지 겸비한 종목이라면 단순이슈로 급등한 종목들과는 차원이 다른 초대박주가 될 것이다.

필자는 주식인생에 몇 번 없는 초대박주를 찾았다. 필자도 15년 주식투자인생에서 이런 대박주를 발굴한 것은 엄청난 행운이며, 상승의 에너지가 펄펄 끓어 넘쳐 더는 감춰지기 힘든 10월의 특급 대박주로, 제대로 수익 한 번 내지 못한 투자자라면 반드시 물량부터 확보하길 바란다.

단도직입적으로, 동사는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대한민국을 수십년간 먹여 살릴 절대절명의 프로젝트에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다. 세계경기 회복과 업황의 호전 등으로 기존사업만으로도 하반기 충분한 수요가 기대됨에도, 동사가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막대한 투자를 통해 신성장동력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 사업은 세계 각정부의 숙원과제라 하겠다.

세계는 지금 자원고갈과 환경오염 등으로 이젠 선택이 아닌 생존을 위해 자원개발과 녹색비즈니스에 모든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는데, 동사는 이 숙명적 사업에 있어 단순한 이슈가 아닌 실적과 성장성이 바탕이 되어 대박의 요소가 완벽하게 갖춘 꿈의 기업이며, 이 밖에도 적재적소에 터져줄 호재성 재료가 즐비하게 준비되어 1800개 종목 중 단연 최고의 베스트 종목이라고 장담한다.

3개월 전부터 이미 기관들은 연일 물량을 쓸어 담아 이제 유통물량이 얼마 남지 않은 급등초읽기 종목이며 여기에 시장에는 전혀 노출되지 않은 초대형 특급재료까지 언론을 통해 공개된다면 그 폭발적 랠리는 어디까지 갈지 누구도 감히 예측할 수 없다. 무엇보다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매우 안타깝다. 필자가 추천하는 이 순간에도 상한가로 문닫을까 가슴이 조마조마한 상황이라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고갈된 자원에 대한 대규모 자원 발굴 프로젝트
세계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자원고갈에 대한 프로젝트를 외국 선진국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원의 규모는 수백 조에 이를 것으로 판단된다. 정부도 폭발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수십 년 간 먹여 살릴 미래성장의 핵심 사업이다.

둘째, 세계는 지금 에너지확보를 위한 전쟁중
세계각국이 에너지 확보를 위해 전쟁 중이며, 대기업들도 너도나도 에너지 사업으로 뛰어들고 있으나, 동사는 이미 고부가가치의 독보적 기술력을 확보하여 당장 4분기부터 실적이 가시화될 것이며, 어떠한 제품보다도 무궁무진한 이익을 낼 수 있는 분야라서, 세계 메이저 업체의 바이어들 주문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셋째, 지분경쟁에 돌입한 완벽한 급등초읽기!
수급+차트+실적을 겸비한 현 정부 최대 정책 수혜 종목이면서, 최근에 지분경쟁까지 돌입하면서 폭등할 여지를 남겨두고 있다. 지분경쟁으로 너무나도 치열해 이제 바닥에서 이 가격대에 살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 판단된다.

넷째, 정부의 파격적인 지원! 확실한 명분의 4가지 정책수혜
동사는 수년 만에 찾아온 급등테마의 대장주이다. 그것도 최소 4가지 분야에서 정부정책의 핵심수혜를 입고 있으며, 현정부의 파격적인 지원과 더불어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유일한 기술력도 확보하고 있어, 주식시장의 대 파란을 일으키며 누구도 어디까지 상승할지 예측하기 힘든 10월의 초대형 랠리 급등 유력주이다.

다섯째, 거대한 매집으로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이제 막 폭등세로 들어가기 위해 마지막 물량 흔들기가 포착되었다. 개인들의 물량을 뺏기 위한 지루한 횡보와 저가에 물량확보를 위한 치열한 싸움이 진행 중이다. 이제 바닥에서 살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O 6 O_8 O O_l 2 3 4 ⇒ 1 번 ⇒ 3 6 9번 [대 박 정 보]

※ B E S T 전 문 가

◎ 황 태 자(O 6 O_8 O O_l 2 3 4 ⇒ 1 번 ⇒ 9 9 6) : 초대형 거대세력의 매집 징후 포착 된 급등주!
◎ 해 오 름(O 6 O_8 O O_l 2 3 4 ⇒ 1 번 ⇒ 6 5 3) : 1000만원으로 부자가 될 수 있는 저가 IT대박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효성/아이리버/네오위즈벅스/대아티아이/세명전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_스_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