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종목 발굴 NO.1 전문가 [황 금 수 익]은 10월 6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10월 13일 국내 최대의 전자전시회인 한국전자전을 상상해 보자. 한 부스에서 제품을 시현해 본 관람객 입에서 연신 "브라보", "서프라이즈", "Good Very good." 탄성이 쏟아진다. 한편에서는 계약서를 쓰느라 길게 줄이 늘어설 정도다. 대통령이 제품을 시현해 본 후 이미 관련 주식은 연일 급등세이다. 바로 얼마 남지 않은 한국전자전의 핵심 분야의 모습이다.

이제 상상할 수 없는 예산과 연구개발의 결과인 차세대 핵심분야의 공개 일이 불과 일주일을 채 남기지 않은 상황이다. 이를 계기로 향후 5년 안에 매출 10조원의 종합 IT대기업으로 성장할 첫 단추를 꿸 만반의 준비를 갖춘 상태이다. 전자전 이후 동사를 대장주로 관련테마가 급등할 것이 시대흐름이다.

동사는 창사이래 휴대폰, 반도체를 잇는 차세대 국가동력분야를 준비하였고 따로 자회사를 따로 설립할 정도로 타 업체에 비해 몇 년 앞서 있는 상황이다. 동사는 국내 유일의 생산라인을 갖춘 기업이며 세계시장에서 조차 기술력 하나만큼은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제품을 본 누구라도 동사 기술에 푹 빠져버린다.

관련 시장규모만 2015년에 160억불(19조원)까지 성장할 것이며 동사가 속한 관련장비 시장규모 역시 내년 1조 5천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내다 보고 있다. 동사의 기술력이라면 시장 독점은 시간 문제일 것이다.

이제 일주일 뒤 동사의 현 가격은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다. 필자의 강력추천에도 불구하고 믿지 못한다면 반드시 한국전자전을 방문하여 관련 분야를 확인해 보라. 하지만 그때는 이미 늦었으니 한번 뜬 주가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다시 한번 구체적으로 강조하니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란다.

첫째, LED를 뛰어넘는 차세대 핵심분야의 선두
그 동안 LED가 시장을 주도했다면 한국전자전을 계기로 동사가 속한 **분야로 바통을 넘겨줘야 한다. 한국전자전에서 가장 눈부신 기술을 선보이며 화려한 등장이 예고된 상황이다.

둘째, 최초의 생산라인 구축, 주문 폭주
3년간의 적지 않은 투자와 연구개발이 드디어 빛을 보기 시작했으며 생산장비에 대한 주문이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일본, 중국의 메이저기업에서 연일 급증하고 있다.

셋째, 시장규모 160억불, 응용분야 무궁무진
관련분야는 통신, 방송, 오락, 산업설계, 의료, 군사, 탐사, 우주항공 등 응용할 수 있는 분야에 제한이 없으며 파급효과가 매우 큰 기술이다.

넷째, 기적같이 1000원대, 단 한번의 기회
독보적인 기술과 기존 사업분야의 안정적인 매출로 상반기 전년대비 400% 넘는 순이익을 기록했음에도 주가는 1000원권 수준이기에 현시점 적극적인 승부가 필요한 시기이다.

다섯째, 의도적인 주가관리, 10월 D-데이.
필자가 아는 모든 분석툴을 동원해도 현 챠트는 의도적이지 않고는 나올 수 없는 모습이며 이는 세력에 의한 장기간에 걸친 주가관리가 있었다고 볼 수 밖에 없다. 분석하건대 한국전자전을 D-day로 역사적인 시세분출을 준비하고 있음이 분명하다.

못다한 내용은 반드시 청취하여 확인하시기 바란다. 아직도 주저한다면 정말 큰 찬스를 놓치는 것이며 지금 소개해 드린 종목만이 주식부자로 가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싶다. 10월 최고의 수익을 안겨줄 종목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모두 대박 나시길 바란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1 7번 [황 금 수 익]

※ B E S T 전 문 가

◎ 급 등 고 수(O 6 O_8 O O_4 3 O O ⇒ 1 번 ⇒ 7 2 7) : S사와 국책프로젝트를 추진중인 핵심승부주!
◎ 주 식 정 보(O 6 O_8 O O_4 3 O O ⇒ 1 번 ⇒ 7 2 4) : 특급재료입수! 500원대 제2의 알앤엘바이오 발견!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파루/옴니시스템/오리엔트바이오/녹십자/옴니텔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