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 1인자 [수 익 지 존]은 10월5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믿을 수 있는가? 100원대의 주가를 유지하고 있는 녹색혁명의 기술주가 있다면 믿겠는가? 올해 녹색테마의 기술만 있다면 2배~10배까지 오르는 주가의 모습을 보였는데, 이 종목은 철저히 소외된 채 한번도 시세가 없었다. 왜? 사람들은 모르고 있었을까? 안타깝고 안쓰러울 정도로 완벽하게 숨어 있는,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이며,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명품 주식이다.

그린 기술로 세계적인 기술을 소유하고 있으면서, 단지 시장에 소외되었고 주목을 못 받았다는 이유로 조용히 주식시장에 숨죽이고 있다. 특히, 삼성의 오너일가에서 직접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종목으로 향후 그 시세가 어느 정도 일지는 상상도 가지 않는다.

단도직입적으로 이야기하면, 사람의 의식주 환경에 녹색기술을 접목하고 있다. 즉,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융합기술의 최고 선봉에 있다. 놀라움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MB정권의 정책수혜와 삼성일가가 대주주로 있는 든든한 빽까지 가지고 있는 최고의 회사이다.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재료가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릴 소형주이다. 세력이 개인들의 주머니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직폭등 유력주이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 패턴이다. 완벽에 가까운 매수급소가 바로 지금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이다. 주가는 100원대에 머물고 있는 10월의 새로운 스타주이다.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정부가 지원할 세게 최고의 그린혁명 주!
세계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그린혁명의 최고 기술주이다. 최근 정부와 선진 6개국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중심에 있는 회사이다. 외국 선진국과 수십조원의 정책을 수행하게 될 것이며, 정부의 폭발적인 지원 속에 탄생하게 될 미래의 고성장 회사이다.

둘째, 미국·EU·일본·대만·중국 등 대규모 프로젝트 진행
미래성장의 핵심 사업이다. 지구를 살리기 위해 선진 6개국이 모여서 공동으로 진행하게 될 그린기술이다. 그 규모는 상상을 할 수 없을 정도이며, 어떠한 제품보다도 무궁무진한 이익을 낼 수 있는 분야라서, 세계 메이저 업체 바이어들이 몰려들고 있다.

셋째, 자회사의 지분법 평가이익과 실적 개선!
유럽의 자회사의 평가법 이익이 증가하였고, 원재료의 투입원가를 낮추면서 질은 더 좋아진 신 그린제품이 탄생하였다. 수급+차트+실적을 겸비한 현 정부 최대 정책 수혜주이면서, 실적개선의 대형호재도 예상되는 가운데, 주가는 이제 상상할 수가 없을 정도이다.

넷째, 현 주가 100원대! 그린기술의 완벽 저가주!
전세계의 선진국들이 참여하는 최고의 정책 수혜주로써, 향후 폭발적인 상승이 예상된다. 또한, 삼성 일가에서 대주주로 참여한 상태에서 현재 100원대의 주가를 보이고 있다. 완벽한 저평가 속에서 줄기차게 물량을 매집해 온 세력이 가격조정을 하고 있으며, 물량 쟁탈전이 벌어진다면 단번에 1만원으로 직행할 가능성이 많다.

다섯째, 기적같이 낮은 주가와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
기술적 분석상 현 조정구간에서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다. 개인들의 물량을 뺏기 위한 지루한 횡보와 저가에 물량확보를 위한 치열한 싸움이 진행 중이다. 지금 현재 구간은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이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6 0 8번 [수 익 지 존]

※ B E S T 전 문 가

◎ 증 권 돌 이(O 6 O_8 O O_4 3 O O ⇒ 1 번 ⇒ 8 5 1) : 적대적 M&A 움직임! 전세계가 탐내는 원천기술 보유!!
◎ 황 금 수 익(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1 7) : 초대형 승부주, 사상최대 매출 + 순이익 750%↑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덕산하이메탈/광명전기/옴니텔/포스데이타/유아이에너지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