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 중 인 증시전문가 [황 금 수 익]은 1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눈을 떠라! 당신이 잡주를 들고 매일같이 원금회복만을 기다리며 조마조마하는 사이, 지수는 1700pt를 돌파했었고, 필자의 추천주는 달랑 20~30%가 아닌 200~300%는 기본적으로 챙겨주면서 단기간에 투자자를 주식부자 반열에 올려놓았다.

서울반도체, LG화학, 파워로직스, 덕산하이메탈 최근의 뉴프렉스까지 추천종목마다 기본 200% 이상 급등하면서 연일 필자의 게시판에는 감사의 메시지가 쓰여지고 있으며 추천종목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번에 추천하는 종목 역시 앞서 말한 종목과 같은 대열에 속할 종목이며 내부적으로 급등하려는 에너지가 펄펄 끓고 있는 하반기 최고의 추천주임을 말씀 드린다.

필자는 1위가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는다. 동사 역시 급성장하는 IT시장의 점유율 1위 업체로 높은 기술력을 요구하는 소재분야의 국내유일 생산업체이다. 무조건 1위 업체 추천하는 이유는 테마가 뜨면 무조건 대장주가 제일 많이 오르기에 잡주 10종목을 보유하는 것 보다 대장주 한 종목이 백 번 낫다는 것은 이미 여타 종목을 통해 증명되었기 때문이다.

동사는 증권사도 깜짝 놀랄 실적발표를 앞두고 있고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애널리스트 역시 놀라 자빠질 신성장동력분야 기술발표를 앞두고 있다. 신용까지 끌어 쓰면서도 손실을 벗어나지 못한 투자자와 큰 기회를 노리며 변두리 잡주에 기웃거리는 초보투자자에게 큰 수익으로 보답해 줄 마지막 종목임을 단연코 말씀 드린다.

필자는 아무리 좋은 종목이라도 결정적인 찬스가 오지 않으면 결코 추천하지 않는다. 하지만 오늘 추천 드리는 종목은 이미 급등 테스팅을 마무리하였고 3개월간 조정을 거쳐 개인물량을 모두 흡수하며 물량이 씨가 마르고 있다.

10월부터 특급호재 발표, 서프라이즈 실적 발표, 증권사추천까지 급등에 대한 명분을 연속적으로 터트릴 모든 준비를 마쳤기에 더 이상 망설이지 않고 추천하는 바이다. 한시가 급한 상황으로 아래의 추천 근거를 보시고 빠른 결정을 내리시기 바란다.

첫째, 블루오션을 독점한 天下 유일업체
동사는 연평균 16%의 급성장하는 소재분야의 국내 유일생산업체이며 높은 진입장벽으로 후발 국내업체들과 5년 이상의 격차를 유지하고 있다.

둘째, 龍虎相搏(용호상박), 동사에겐 이득
삼성과 LG의 핸드폰, 디스플레이 시장의 매출경쟁은 바로 동사의 이익으로 직결된다. 게다가 해외 동종기업까지 공급하면서 대기업간의 경쟁심화가 동사의 수익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셋째, 사상최대 매출달성, 순이익 750% 증가
3분기 시장 성수기 진입과 수출증대로 120% 증가한 놀라운 매출증대와 300%가 넘는 영업이익 증가가 예상된다. 이미 상반기 영업이익은 750%나 달성했음에도 말이다.

넷째, 직원 50%가 연구원 원천기술 확보
수입하던 생산설비까지 직접 제작하여 비용을 4분의 1로 확 줄였다. 원천기술을 보유한 해외업체까지 동사의 기술력에 혀를 내두르고 있어 靑出於藍(청출어람)이란 말까지 듣고 있다.

다섯째, 역시 핵심은 타이밍! 완벽한 챠트 완성
4배 대박수익을 안겨드린 덕산하이메탈처럼 본격상승 모습을 만들어 놓은 상태이다. 3개월 동안 인위적인 누르기로 이미 개인물량은 모두 넘어간 상황이다. 주식투자자라면 앞뒤 안 가리고 매수하고 싶은 챠트를 만들어 놓아 지금 이순간도 눈을 뗄 수가 없는 상황이다.

지면 관계상 위에 언급하지 못한 아주 굵직한 호재가 더 많다. 반드시 청취하여 그 내용도 확인하시기 바란다. 아직도 주저한다면 정말 큰 행운을 놓치게 되는 것이며 지금 소개해드릴 종목청취만이 부자로 가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싶다. 2009년 최고의 수익을 안겨줄 종목이다. 청취해서 모두 대박 나시길 바란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1 7번 [황 금 수 익]

※ B E S T 전 문 가

◎ 대 박 정 보(O 6 O_8 O O_4 3 O O ⇒ 1 번 ⇒ 3 6 9) : 10월 대박의 서막, 2천원대 국책사업 최대 수혜주
◎ 증 권 돌 이(O 6 O_8 O O_4 3 O O ⇒ 1 번 ⇒ 8 5 1) : 적대적 M&A 움직임! 전세계가 탐내는 원천기술 보유!!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삼성이미징/LG화학/기아차/덕산하이메탈/중앙바이오텍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