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귀재 [급 등 고 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시장은 분기말 조정을 마치고, 10월부터는 새로운 주도주의 등장으로 대박수익률을 거머쥘 수 있는 최대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올해 상승장에서 소외된 투자자라면 반드시 이 종목으로 승부를 띄어야만 원금회복은 물론 10년치의 수익률을 한꺼번에 얻을수 있는 가장 중요한 순간이라 하겠다.

금일 필자가 발굴한 이 종목은 펀드매니져와 애널리스트들 조차 사재기를 할 수 밖에 없을 만큼 완벽한 대박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주식투자를 하면서 10배의 수익률을 꿈꾸는 투자자에 있어 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승자의 법칙을 안겨줄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종목은 기하급수적인 실적호전에 주가가 따라오지 못하고 있으며, 코스닥소형주임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가 정부국책과제 파트너로 지정할 수 밖에 없을 만큼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대규모 프로젝트가 극비에 추진되고 있는 초대박 황제주이다.

이것뿐인가! 미국의 투자회사로부터 천문학적인 금액의 자금유치가 성사될 예정이며, 자회사가 가지고 있는 쏠라셀 부문의 신성장동력은 세계매스컴이 주목할 만큼 향후 녹색성장의 혁명을 이끌어 낼 세계 유일무이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기존 바이오테마 선도세력에 의해서 물량이 완벽하게 장악되어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는 있으며, 가능할 수 없는 성장성과 급등폭발 에너지가 응집되어 상승의 목표치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다.

역사적인 대파동을 앞두고 있는 이 종목으로 급등주의 짜릿한 전율을 느껴보시기 바라며, 일반투자자에서 슈퍼개미로 신분 변경할 수 있는 운명적인 기회를 제공한다라는 생각에 심장이 떨리는 마음으로 이 종목을 추천한다.

첫째, 수십배 급등할 수밖에 없는 대박주의 완벽한 조건충족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다날, 파워로직스 등 수십배 급등하는 종목들을 보라! 이들 기업들은 작은 기업에서 초일류기업으로 변화하는 성장스토리가 있다. 이 회사는 “실적+성장성+자산가치” 등 미래의 꿈과 성장성을 갖고 무서운 속도로 진화발전하고 있다.

둘째, 무상증자 및 외국기업 M&A가능성 대두
동사는 유보율만 1000%에 달해 최근 무상증자 가능성이 비밀스럽게 제기되고 있고, 수십조원에 이르는 방대한 시장에서 세계최첨단의 동사 기술력을 인정한 세계초일류기업에서 동사의 지분을 참여하려는 등 회사의 거대한 변화가 예고되고 있다.

셋째, 삼성전자와 더불어 국내최대 국책프로젝트 진행
기존사업분야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차세대 기억저장장치시장에 본격 진출했으며, 자회사가 영위하는 쏠라쎌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삼성전자와 더불어 국내 사상최대규모의 국책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어 향후 자회사를 통한 재평가가 대박 모멘텀이 될 것이다.

넷째, 보유자산만 1000억원을 상회, 시가총액과 괴리율 300%
동사는 코스닥 IT기업 중 현금과 부동산 보유자산이 1000억에 달해 시가총액을 상회하고도 남는데 동사가 보유 중인 토지자산 중 일부 지역이 개발 붐을 타고 폭등세를 기록함에 따라 자산가치가 더욱 더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다섯째, 수백만주 세력물량장악, 본격시세확산 초읽기
이 종목은 기존 바이오 테마에서 큰 수익을 거둔 선도세력에 의해 수백만주의 물량 매집이 완료됐고, 유통물량이 마르고 있는 가운데 거대 외국기업의 입질이 맞물리면서 엄청난 폭풍랠리가 예고되고 있어 한시라도 빨리 매수하지 않으면 영원히 기회가 다시 오지 않을 수 있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7 2 7번 [급 등 고 수]

※ B E S T 전 문 가

◎ 수 익 지 존 (O 6 O_8 O O_4 3 O O ⇒ 1 번 ⇒ 6 0 8) : 수백 조 자원과 M&A 호재, 100원대 초저가 황금주!
◎ 황 태 자 (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9 6) : 초대형 수주재료 임박! 10월장 이 종목이면 끝난다!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웅진케미칼/다날/글로웍스/하이쎌/광명전기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