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최강 급등주 발굴 증시 전문가 [레 드 블 루]는 1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추석 이후 3분기는 일반적으로 급등주들이 속출하는 시기다. 최근 1700P 돌파 후, 주식예탁금 증가로 큰 손들이 속속 유입되면서 강하게 흔들고 있기 때문에 개인들이 물량이 거이 털리고 있어 추석 이후 강력한 급등주가 여기저기 터져나올 시점이다.

특히 필자는 10월장에서 아무도 예측하지 못한 테마 종목에서 이미 강력한 물량 매집의 신호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는 한 개인에 있어 일생일대의 다시 올 수 없는 기회로 판단하며, 이 번 급상승은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새천년이 펼쳐질 신호탄으로 확신하고 있다

필자는 과거 추천주 중 단기간에 100-1000% 파격적인 수익률을 보여 주었는데, 오늘 추천할 종목은 추석 이후 펼쳐 질 급등주 중에서도 가장 압축된 핵심 공략주로, 선정한 동 기업은 가공할만한 실적 특급호재 및 메이져들의 물량 싹쓸이가 이루어진 종목이다. 특히 시장에서 때가 타지 않아 타이밍상 너무나 환상적인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 ARS로 노출한 다는 거 역시 추천을 하는 전문가로서 부담스러울 지경이다.

이번 폭풍랠리 종목은, 삼성의 중소형 상장기업 합병 이후 새롭게 부각될 테마이다. 관련하여 해당 테마는 추석 이후 그 이슈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동사의 주가에 있어 엄청난 파괴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삼성의 행보를 미리 감지한 동사는 최근 필터업체를 M&A하며 입지를 늘려 놓았는데, 이는 삼성에 대하여 직간접적으로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은 물론 일본에서 내세우는 대기업에서도 동사에 제품을 공급받아 경쟁업체들에 대한 시장위협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러한 뉴스가 국내적으로 또 한번 언론에 대서특필 될 때, 동사는 하반기 최고의 탑픽(Top-pick)주로 자리 잡을 것이다

첫째. 삼성의 중소기업 합병으로 터진 새로운 이슈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강력한 메가톤급 재료인데 이는 시장에서 인지할 수 없는 호재로써 동 기업은 조만간 삼성과 연계되어 역사적으로 기업을 바꿀 초빅뱅의 강력한 변신으로 시장에서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것이다.

둘째. 현시점에 합병한 센서 1위 업체와의 엄청난 파급효과
조만간 시장에서 경악할 기업변신에 대한 재평가가 이루어질 것은 분명한데 세계에서 유일한 독점이라는 초고속 신 기술력을 무기로 국내 IT대기업은 물론 일본 등 유수기업에 납품 및 물밑작업의 효과가 시장에서 인지될 때 기술력과 시장점유율이 파괴적이어서 현 주가대비 몇 배나 튈지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셋째. 일본 경쟁기업이 경악하고 있다.
합병 후 일본에서도 샤프 등 경쟁업체의 점유율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어 구조적 매출 변화는 물론 글로벌 시장의 점유율에 대한 시장 판도가 확 바뀔 수 있다는 탄식이 나올 정도의 획기적 시장 점유율로, 성장성대비 PER 기준 측면을 비교 볼 때 1/5수준도 안 된다고 판단한다.

넷째. 실적을 보면 이해된다.
2분기 영업이익이 약 300%나 증가하였는데 3분기 이후 밝혀 질 삼성과의 연관관계 및 일본 등 글로벌시장 성장성을 감안할 때, 이제부터 부각될 향후 폭발적 성장성으로 역사적 턴어라운드라는 찬사를 박데 될 것이다.

다섯째. 이러한 물량 싹쓸이 챠트는 더 이상 없다.
6개월 지켜 본 종목인데 롤링하락 과정에 전형적 물량의 손바뀜으로 개인 물량이 거이 털린 상태에서, 서서히 고개를 들고 있는데 속임수 패턴형 이후 정배열과 주도세력의 의도를 엿볼 수 있는 거래량이 늘고 있다는 점은 타이밍상 현시점에 탄력이 붙으면, 불꽃 레이스가 나오며 시장을 뜨겁게 달굴 최고의 이슈로 부각될 것이다.

O 6 O_8 O O_l 2 3 4 ⇒ 1 번 ⇒ 5 2 5번 [레 드 블 루]

※ B E S T 전 문 가

◎ 주 식 정 보(O 6 O_8 O O_l 2 3 4 ⇒ 1 번 ⇒ 7 2 4) : 10월장 큰 돈 벌려면, 이 종목 절대 놓치지 마라!
◎ 야 손(O 6 O_8 O O_l 2 3 4 ⇒ 1 번 ⇒ 9 2 8) : 10월 급등주 포착! 날아가기 전, 긴급매수 요망!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오리엔트바이오/효성/주성엔지니어링/파루/네오위즈게임즈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_스_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