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재테크 순위 1위로 선정될 만큼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로 주식을 선호하고 있다.

이제는 인터넷이 많이 보급화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상황이 되었고 요즘 개미투자자들은 똑똑하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개인들의 지식수준도 많이 높아졌다.

그런데 이렇게 사람들의 지식수준이 높아졌는데도 불구하고 손실 보는 개인투자자들의 수치는 줄어들지 않고 있을 만큼 일반 개인이 수익을 내기란 쉽지가 않다.

우리는 주식투자로 성공한 사람들을 슈퍼개미 또는 재야고수라고 부르며 이들은 각자 자신만의 투자기법으로 성공한 사람들이다.

최근 이처럼 성공하여 슈퍼개미로 불리고 있는 '복재성'씨는 요즘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하여 투자기법을 가르쳐주고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해주고 있다.

그는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으로 현재 다음 과 네이버에 공동 개설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그가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한 것은 06년도 카페에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하였으며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 회복한 투자자들이 많아졌다는 소문이 돌면서 지금은 다음카페에만 17만 명이 모여들었다.

현재도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위해 하루에 1000명이상의 사람들이 앞 다투어 카페에 가입하고 있으며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개인투자자들을 끌어들 수밖에 없을 정도로 정확하다.

종목을 추천할 때 '0000원 이하로 매수, 손절가 0000원, 이익실현가 0000원' 이렇게 정확하게 매매타이밍을 지정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개인투자자들의 증권교육을 위해 집적 제작하여 카페에 올린 투자기법 동영상 역시도 일반적인 내용이 아닌 자신만의 투자기법을 만들어 올린 자료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현재 단편식으로 제작된 투자기법 동영상은 시리즈로 제작중이며 조만간 카페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현재 그가 운영하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는 이처럼 성공하고자 하는 개인투자자들이 수익을 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지금도 그는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으며 최근 관심종목으로 대아티아이, 세명전기, 뉴프렉스, 지코앤루티즈, 두산인프라코어, 알앤엘바이오, 웰크론 등을 제시했으며 장세가 불안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라고 말했다.

주식투자로 성공하고자 하는 것은 개인투자자들이라면 누구나 원한다. 일반 개인투자자에서 시작하여 성공한 재야고수도 노력 없이 될 수는 없듯이 사람들도 노력한다면 성공 할 수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cafe.daum.net/redstock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