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BEST 전문가 [증 권 돌 이]는 30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지수는 추석연휴를 앞둔 상황에서 다소 조정 받는 분위기이다. 기술적 조정흐름은 더 큰 상승을 위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추석 이후 본격 상승으로 돌아설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지금 미리 대비해두어야 하며 최상의 포트폴리오 구성에 주력해야 하겠다.

이번에 필자가 소개시켜 드릴 종목은 최근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는 유니크의 단기 급등을 능가할 종목이라 확신한다. 향후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로 하여금 크게 주목 받을 이슈와 비밀스러운 내용을 담고 있는 종목이기에 매우 중요하며 10월에 본격적인 급등행진을 펼쳐 줄 것이다.

최근 장에서 보면 종목별로 순환매 급등주가 계속적으로 반복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추천주는 절대 놓치면 안될 최고의 급등주라 확신하며, 이미 추천한 파루처럼 400% 이상 상승할 충분한 재료가 있다. 다시 강조하지만 호재가 넘쳐나고 있고 세력은 급등시기만 조율하고 있는 중이며 단기 악성매물 소화하는 과정이다.

세력은 이미 급등준비를 위한 테스팅을 마무리하였고 이제 비로서 본격적인 급등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끝마친 상황이다. 거기다 급등의 명분까지 충분하기에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아래의 추천 근거를 보시고 빠른 결정 바란다.

[증 권 돌 이]는 다음과 같이 추천 이유를 설명했다.

첫째, 전세계적인 돌풍 신성장 핵심 고부가가치 신사업진출!
실적이 좋은 자회사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데, 특히 최근 새로운 신성장 동력 고부가가치 신사업을 추진하기 위해서 신개념의 혁신기술을 보유한 업체의 지분을 확보하였다. 이 산업의 발전속도는 정말 무서울 정도로 빠르게 확산을 보이고 있고 매년 시장확대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전세계적인 추세임을 절대 간과해선 안 된다.

둘째, 순이익 70배 증가! 어닝서프라이즈!!
동사의 실적은 가히 상상을 초월하는데 상반기 실적만으로도 이미 사상최고의 실적을 달성하였다는 것이다. 순이익은 이미 전년 동기 대비 무려 70배 이상 증가한 실적을 기록하였다는 점이다. 또한 앞으로 실적은 더욱 더 늘어날 수 밖에 없다는 것이 더 매력적이다. 이름만 대면 모두가 잘 아는 세계적 글로벌 기업이 바로 동사의 주 거래처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셋째, S사도 기술력이 뛰어난 동사의 제품을 사용한다!
동사는 세계 글로벌기업과 주 거래를 통해 고부가가치 핵심IT부품소재를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글로벌 1위 업체인 S사와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새로운 거래선으로 확보되었다는 점은 동사의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널리 인정받는 부분임을 반증하는 부분이다. 이 신제품의 경우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매출로 직결되어 지속적으로 이익 창출이 증대될 것은 극명하다.

넷째, 사업다각화와 해외시장 상장임박!
최근 동사의 자회사가 자원 개발을 착수하여 새로운 수익원 창출이 기대되고 있는데 그 규모가 3억 달러 이상이다. 또한 흑자 자회사가 해외시장에 상장을 눈앞에 두고 있는 상황이다. 절대 놓쳐선 안될 중요한 시점이다. 조만간 가시화 되는 내용이 나오면 그때는 이미 늦은 것이다.

다섯째, 세력이 장악한 차트!
세력은 2개월 가량 물량매집을 통하며 그 동안 인위적으로 누르기로 개미들의 물량을 완전 장악해 버린 상황이다. 이런 차트는 날리면 날리는 데로 상승할 수밖에 없다. 현재 차트는 흐름상 당장 본격적인 급등이 나와줄 시점이기 때문에 절대로 놓쳐선 안 된다. 세력의 의도가 뻔히 보이는 대목이며 지금이 매수기회다.

지면 관계상 위에 언급하지 못한 아주 굵직한 호재가 더 많다. 반드시 청취하여 그 내용도 확인하시기 바란다. 지금 소개해드릴 종목청취만이 부자로 가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싶다. 파루 이상 놀라운 수익을 안겨줄 종목이니 청취해서 모두 대박 나시길 바란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8 5 1번 [증 권 돌 이]

※ B E S T 전 문 가

◎ 해 오 름(O 6 O_8 O O_4 3 O O ⇒ 1 번 ⇒ 6 5 3) : 급등 보증수표! 철도주 숨은 극비수혜주를 잡아라.
◎ 대 박 정 보(O 6 O_8 O O_4 3 O O ⇒ 1 번 ⇒ 3 6 9) : 10월 대박의 서막, 2천원대 국책사업 최대 수혜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오리엔트바이오/광명전기/제넥셀/일야하이텍/대아티아이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