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통계적으로 개인투자자 95% 이상이 실패한다는 곳이 바로 주식시장이다. 이렇게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고 성공하는 사람이 적다보니 우리는 성공한 투자자들을 슈퍼개미라고 부른다.

지금 이 시간에도 주식으로 성공하기 위하여 새로운 많은 사람들이 주식시장으로 몰려들고 있으며 이처럼 성공하는 사람보다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주식시장을 찾아온다.
개인투자자들의 실패이유 중 하나가 잦은 매매로 인한 손실이다. 하지만 투자금액이 적은 개인투자자들이 성공하기란 힘들 수 밖에 없다.

투자금액이 많을 경우 1억을 장기투자하여 10%만 수익을 내도 1000만원이지만 100만원을 장기투자 할 경우 10% 수익을 내도 10만원의 수익금밖에 되지 않는다.

그러나 투자금액이 적다고 무조건 성공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며 이러한 예를 보여준 사람이 바로 슈퍼개미로 알려진 ‘복재성’씨이다.

19살 300만원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하여 슈퍼개미로 인정받은 ‘복재성’씨 그는 적은 투자금액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 역시 처음부터 성공한 것은 아니다. 슈퍼개미로 여러 차례 언론에 소개 되었던 그는 19살 처음 주식을 시작하였고 2달 만에 아르바이트로 모았던 300만원을 고스란히 잃는 경험까지 하였다.

하지만 그 이후 절에 들어가 주식공부만 하였고 지금의 슈퍼개미로 인정받게 되었는데 그는 절에서 공부한 뒤 다시 주식을 시작했을 때에도 원금만 가지고 시작하였고 소액의 원금에도 불구하고 성공하여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되고 싶은 선망의 대상이 되었다.

지금은 본명보다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으로 더 유명한 그는 현재 힘든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이 원금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음 과 네이버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http://cafe.daum.net/redstock100)’라는 카페를 개설하여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그가 운영하는 카페는 슈퍼개미가 운영한다는 것과 추천종목의 적중률과 수익률이 높다는 소문이 돌면서 현재는 회원수 17만 명이상의 카페로 활성화되었다.

또한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매일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앞 다퉈 카페에 가입하고 있으며 최근 관심종목으로 삼성이미징, 효성, 하이닉스, 보락, 파루, 글로웍스, 테라리소스, STX팬오션, 동국S&C 등을 제시했으며 장세가 불안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라고 말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cafe.daum.net/redstock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