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입니다.

개미 주식투자방식의 구조적인 문제와 수익으로 연결되는 해결책이 인터넷에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개미와 재야고수들이 모여 무료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종목을 추천 해주며 유용한 투자정보까지 모두 오픈하며 투자자들이 앞다투어 찾는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가 투자자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회원수가 32만명이 넘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주식관련 커뮤니티인 이곳은 하루 방문자수만 2만여명에 이르고 있다고 하니 투자자들의 관심이 대단하다 할 수 있겠다. 타사이트와 카페에서도 이를 모방한 추천주들 제공하지만 적중률면에서 차이가 난다. 카페회원들은 원금회복은 물론 월등히 좋은 수익률로 다른 카페회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카페 무료추천방에는 이 기법과 방법을 적용해 일반회원들도 고수처럼 종목을 발굴하고 추천하고 있다. 놀라운 것은 바로 수익률이다.

커뮤니티에 활동하고 있는 재야고수들은 단순히 추천 종목뿐만이 아니라, 최적의 매수급소에서 매수가격을 설정해주고,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게 수익실현가격까지 정해주며 추천을 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 주었다. 최근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이슈테마주와 정부정책주 들도 이미 이곳 추천방에서 거론이 되며 분석과 추천이 이루어진 상황이다.

야후 코리아에서 유일하게 주식관련 프로그램 독점인터뷰를 한 이종형(행복배달)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대표 또한 종목분석과 그만의 매매기법을 카페에서 모두공개하고 있다. 국내 3대TV 방송사에서 모두 출연제의가 들어올 정도로 그의 영향력은 막강하다.
게시판을 보면 수익에 대한 감사의 글과 이 기법을 통해서 얻은 투자노하우를 다시 초보투자자들에게 전해주는 고수들이 한둘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이 중 몇몇은 포털 검색만으로도 그 필명이 거론되고 그들의 투자노하우는 화제가 되고 있다. 가장 개미들에게 현실적으로 다가오고 효과를 봤다는 증거다. 카페에서는 단순히 추천 종목뿐만이 아니라, 최적의 매수급소에서 매수가격을 설정해주고,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게 수익실현가격까지 정해주며 추천을 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 주었다. 또한 증권정보채널 카페(http://cafe.daum.net/highest) 에서만 제공하는 종목발굴 프로그램으로 찾아낸 상승패턴주, 매수세가 빠르게 유입되는 수급개선주 등 기업의 가치를 알아볼 수 있는 기업분석자료와 재무분석 정보자료를 모두 공개 하고 있다고하니 투자자들이라면 꼭확인을 해야손실예방에 도움이될것이라 전한다.

현재 증권정보채널 회원들의 관심주는 하이닉스, 엔씨소프트, 파루, STX팬오션, 테라리소스, 디초콜릿, 현대차, 대아티아이, LG전자, 글로웍스, 세명전기, 효성 등으로 반드시 적정 매수 포지션을 지켜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증권정보싸이트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최고운영위원으로도 활동 하고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 (http://cafe.daum.net/high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