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에 탁월한 재능을 지닌 베스트 전문가 [급등고수]는 25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피력하고 있다.

유동성장세에서 실적장세로 넘어가는 고리 과정에는 그 동안 묻혀있던 실적 호전주에 대한 관심만 갖는다면, 예상 외의 대박수익률을 거머쥘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맛볼 수 있다. 금일 필자가 발굴한 이 종목은 창업이래 기하급수적인 실적성장을 보이고 있고, 유보현금만 500억이 넘는 회사로 거래소와 코스닥을 통틀어 이처럼 초저평가 된 종목은 찾아보기 힘들다.

기존 사업으로 세계1위를 차지 했음에도 오너의 목마름은 계속되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LED분야에 진출을 선언! 기존업계가 긴장하며 동사의 진입을 두려워하고 있다. 이는 동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영업력이 국내 기업으로는 따라올 수 없는 위치에 있기에, 본격적인 제품 생산 시 국내시장은 물론 세계시장 석권은 시간문제이기 때문이다.

특히 3년 연속 매출의 급성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고, 국내보다 세계시장에서 글로벌 바이어들이 동사의 신제품을 확보하기 위해 비상이 걸린 만큼, 향후 부각 될 어닝시즌에서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하는 초특급 황제주로 평가 받을 것이다.

며칠간 이 종목을 분석하면서 지금까지 어떤 종목에서도 느끼지 못했던 경이로운 전율을 경험하였다. 한 시대의 주식투자에서 이러한 종목을 만난다는 것이 정말 영광스러울 따름이다. 이 종목 하나면 1000% 수익률의 덕산하이메탈이 결코 부럽지 않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

몇 년째 동사를 관리하는 세력조차 동사의 성장성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단기가 아닌 대대손손 물려줄 주식으로 따로 관리하면서 매년 쌓이는 현금을 통한 무상증자 기대와 배당만 받아도 남부럽지 않은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필자가 이번 종목을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란다.

첫째, 세계시장 50%를 선점한 신기술력
동사의 출시하는 제품마다 타 업체들이 결코 따라올 수 없는 기술이 접목되어, 한번 동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하면 결코 끊을 수 없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둘째, 손대는 사업마다 대박 행진
최근 전략적으로 추진한 분야의 매출성장이 가히 폭발적이다. 작년도 대비 500%넘는 매출성장이 이미 발생하였고, 내년 역시 바통을 이어 받는 신규사업의 매출이 이와 비슷할 것으로 전망된다.

셋째, 땅값 폭등 500억 추가이익 발생
최근 이전한 땅값이 폭등하여 회사의 자산 재평가로 500억원의 추가이익이 발생했다. 이미 회사에는 1400%의 유보율이 있기에 일각에서는 절대적 가치주의 대장주라 불리기도 한다.

넷째, 단점을 찾을 수 없는 무결점 기업
창사이래 연속된 흑자달성, 무차입 경영, 1000%넘는 유보율, 신 성장동력기술, LED장착 등 동사를 분석하면 분석할수록 결점을 찾아 볼 수 없었다. 이제 남은 건 현 주가를 뛰어넘는 폭발적인 상승만이 남아있어 동사의 주주가 되어 대대손손 부를 누리도록 하자.

ㅇ 6 ㅇ – 8 ㅇ ㅇ – 4 3 ㅇ ㅇ 전화 ⇒ 연결 1번 ⇒ 7 2 7번 [급 등 고 수]

※ 베 스 트 전 문 가

◎ 김 대 성 (ㅇ 6 ㅇ - 8 ㅇ ㅇ – 4 3 ㅇ ㅇ ⇒ 1 번 ⇒ 6 0 0) : 새로운 급등주 에너지+바이오 초특급 복합 테마주!
◎ 페 라 리 (ㅇ 6 ㅇ - 8 ㅇ ㅇ – 4 3 ㅇ ㅇ ⇒ 1 번 ⇒ 3 7 2) : 삼성의 후광효과가 돋보이는 500조 시장의 신성장 기업!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덕산하이메탈/유아이에너지/쌍용차/테라리소스/기아차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