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성장과 가치를 동시에 지닌 황금주 발굴에 탁월한 재능을 보이는 증시전문가 [황금수익]은 24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피력하고 있다.

선취매 하지 못한 테마주의 추격매수는 이 좋은 장에서 깡통을 향한 지름길이다. 시장에는 삼성전자와 같이 한 분야에서 독보적이면서 매년 신고가를 경신하는 알짜배기 같은 종목이 여전히 존재한다. 이러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야 말로 급등락을 반복해서 투자할 때 마다 불안한 테마주를 사는 것보다 훨씬 빨리 부자 되는 정도(正道)이다.

필자는 세계적으로 성장성과 안정성을 갖추고 지금도 상승중인 숨겨진 황금주를 매번 추천하고 있다. 이번 역시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알려져 있는 기업으로 매년 최대매출 경신과 무차입 경영을 이루고 최근 신 성장동력인 LED분야까지 진출한 세계 1위 기업을 추천해 드린다.

동사는 속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로 감히 넘볼 수 없는 진입장벽을 구축해 놓았으며 세계 시장점유율이 무려 50%가 넘어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삼성전자에 버금가는 세계 1위 기업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수요급증 및 신규시장 진출로 인해 올해 사상최대의 매출기록이 예상되며 400억이 넘는 현금성 자산을 통한 완전 무차입 경영과 1400%의 유보율 등 동사는 분석하면 분석할수록 흠잡을 데가 없는 무결점 기업이다. 이런 알짜기업이 지금까지 한번도 추천되지 않은 것이 믿겨지지 않으며 동사의 주주가 되는 것만으로도 무한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의 핵심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 시장점유율 50%인 세계 1위 기업
세계시장점유율 1위라는 것은 결코 쉽게 얻을 수 없는 위치이다.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꾸준한 영업관리가 뒷받침 되어야 한다. 동사는 1위 진입 이후 한번도 자리를 내준 적이 없을 정도로 이 분야의 절대적 강자이다.

둘째, 신규진출 사업 매출 700% 증가
지난 해 진입한 신규사업의 매출이 작년 60억대에서 올해 400억대로 급증하였고 내년 900억원으로 추정되면서 기존 매출을 위협할 정도로 급성장 추세에 들어가 있어 동사의 재평가가 예상된다.

셋째, 신성장동력 LED, OLED 新강자
넘볼 수 없는 세계 시장점유율에도 기존 매출에 만족하지 않고 기존제품의 연장선에 있는 신성장동력 LED분야에 엄청난 예산을 쏟아 부어 조만간 LED분야의 신강자로 떠오를 것이다.

넷째, 매년 쌓이는 이익 무상증자설 수면위
유보율이 1400%, 현금성자산만 400억대로 회사의 현금이 넘쳐나고 있다. 적은 주식수와 대주주 지분이 높은 관계로 유통물량이 적어 대안으로 무상증자가 수면위로 부각되고 있다.

다섯째, 한번 사면 절대 팔 수 없는 무한매력
소량을 매수해도 결코 팔고 싶지 않은 너무나 매력적인 기업으로서 챠트상으로도 기업가치를 주가가 따라가지 못하는 형태이다. 현재 눌림목 구간을 지나고 있는 바, 이런 기업을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볼 수 있다. 만약 이번 기회를 놓쳐버린다면 몇 번 오지 않는 대박 기회를 그냥 날려버리는 것에 필자는 너무 안타까울 뿐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17번 [황금수익]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인터넷 이후 15년 만에 터지는 기술 혁명주!
◎ 위대한투자 (☎ O60-800-1234 ▶ 1번 ▶ 369) : 2만원 가치 불구, 5천원대 특급재료 보유 세력매집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대아티아이/유일엔시스/효성/유아이에너지/제넥셀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