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연구개발 생산전문기업 코스맥스(대표이사 이경수)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하여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사원모집은 대졸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대상으로 하며 화장품 연구부문, 국내외 영업부문, 마케팅 부문, 경영관리 부문, 생산부문 등에서 진행된다.

신입 사원의 지원 자격은 올 8월 졸업자 혹은 2010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경력 사원은 동종 업계 또는 유관 업무 경력자이다. 합격자는 서울 또는 화성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smax.com)를 참조하면 되며, 지원 기간은 9월 21일부터 10월 8일까지로 e-메일을 통해서만 원서 접수를 받는다.

이번 사원 모집에서 가장 강조되는 것은 앞으로 코스맥스가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쳐 나가기 위한 외국어 구사 능력과 같은 글로벌 비즈니스 마인드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에만 주요 글로벌 고객사에 대한 매출이 전년 대비 100% 이상 성장하는 등 급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세계 화장품 ODM 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하여 우수 인재를 모집해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이번 사원 모집을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맥스는 올해 전년보다 약 30%정도 성장한 1200억원을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수출금액만 150억원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