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레드블루]는 23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수가 1700선을 강력히 돌파하며 추세상승을 강화하고 있다. 스마트그리드, U-헬스, 2차전지, 와이브로, AMOLED 등 비롯한 각종 순환매 테마와 보락, 옴니시스템, 아이피에스, 현대피앤씨 등 개별 종목별 급등주가 시장의 큰 이슈로 주목 받고 있다.

강세장이지만 개인투자자들은 어떤 종목이 향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게 될 것인가를 면밀히 따져보고 제대로 된 투자를 해야 수익을 낼 수 있다. 이번에 필자가 소개시켜드릴 종목은 지금 이 시간 이후 새로운 급등주 역사를 쓰게 될 중요한 종목임을 강조 드리고 싶다.

현재 동사의 주력핵심사업의 시장 수요는 앞으로 폭발적인 양적 증가가 예상되고 있고 새로운 신기술이 집약된,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핵심 신사업은 세계시장의 블루오션으로 각광받고 있다는 점이다. 시장은 언제나 새로운 급등주를 원하고 있는데 이번 추천주가 바로 현재 시장참여자가 절실히 찾고 있는 바로 그 종목이라는 것이다.

동사의 향후 비젼과 가치를 따져볼 때 현재 주가가 6000원대 머물러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다행스럽다. 아직 시장에 주목 받지 못하고 있는 극비사항인 특급재료 마저 시장에 노출된다면 동사의 주가는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날라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세력은 얼마 전 매집을 완성하여 개미들의 물량을 완전 장악해 버린 상황을 만들었고 이제 비로서 큰 대세상승의 시작을 알리는 시그널이 발생되었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호재가 넘쳐나고 있고 급등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끝마친 상황이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아래의 추천 근거를 보시고 빠른 결정 바란다.

이에 필자는 동종목이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제시한다.

첫째. 정부가 1순위로 뽑은 정책 수혜주
동사는 향후 3년간 정부정책으로 인하여 수혜를 받을 21세기 최고의 황금주라 표현하고 싶다. 동사를 둘러싼 정부정책으로 인하여, 2012년까지 집중적인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동사의 경우 아직 재료가 주가에 반영이 안된 상황이기 때문에, 곧 시작될 급등시세에 있어서 상승랠리를 이어갈 "제2의 서울반도체" 라고 말 할 수 있다.

둘째. 삼성의 후광으로 발돋음, 뒷빽이 든든하다.
동사와 관련된 삼성전자의 사업분야 시장확대를 통하여 동사는 외형성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연구개발에 따른 응용제품 및 신제품효과를 모멘텀으로 주가는 한 단계 레벨 업 될 수 있다.

셋째. 일본의 대표적 회사에 초호화물량 첫 선적!
일본 오사카 지역에 공사를 맡은 일본을 대표하는 전문업체와 공급계약을 함으로써, 1차 계약물량만 무려 120본 규모의 발주서를 접수한 상태이다. 이후 추가로 100본 가량의 추가 물량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되는데 이는 주가의 엄청난 모멘템으로 작용할 것으로 판단된다.

넷째. 저평가도 이렇게 초저평가된 종목은 없다.
적정 주가는 20000원대, 하지만 주가는 6000원대에서 머물고 있다. 자본금 100억밖에 안 되는 기업이 지난 1분기에만 영업이익이 100% 가까이 급증됐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너무도 터무니 없을 정도로 초저평가 된 종목이라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들어 동사의 가치가 시장에 조금씩 알려지면서 조심스럽게 외국인들이 접근해오기 시작했다.

다섯째. 집을 팔아서라도 사야 할 완벽한 차트를 만들어 놓았다.
필자는 근 6개월 동안 동 종목을 관찰하며, 이제 세력들이 본격적인 신분변경의 기회를 노리고 있다는 것을 포착하였다. 캔들분석과 거래량, 그리고 이동평균선을 의도적으로 만들어내며, 주가를 띄우기 쉽게 만들어 놓았다. 필자는 매일같이 3000개 이상의 차트 분석을 통하여, 동종목과 같은 차트는 단기 500%에 가까운 시세분출 차트와 동일하다는 것을 포착하였다. 이제 곧! 폭등할 타이밍만 모색하는 시점에서 더 이상 기다릴 여유가 없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투자의맥 (☎ O60-800-4300 ▶ 1번 ▶ 602) : 삼성에 新기술 독점공급, 제2의 덕산하이메탈
◎ 갑슬로 (☎ O60-800-4300 ▶ 1번 ▶ 510) : 세계 최초 블루오션 제품 개발, 진정한 재료 보유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삼성SDI/하이닉스/넥스콘테크/다날/동진쎄미켐/오리엔트바이오/옴니시스템/지코앤루티즈/LG화학/보락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