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참고자료입니다.

개미투자자들을 일명 “뒷북”,“따라쟁이”라고 말하곤 한다. 그만큼 시장흐름에 뒤쳐지며 많이 오르거나 시세를 다한 종목에 열광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당연히 손실을 볼 수밖에 없고 악순환이 반복되며 깡통을 차게 된다.

이제 이런 악순환에 고리를 끊고 개미들이 승리하는 방법을 대가 없이 무료로 오픈한곳이 있어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매일 그날의 핫이슈재료 종목과 테마주들을 실전고수들이 장중에 실시간으로 댓글로 조언을 해주며, 매매 시 활용할 수 있는 여러 전략과 보조지표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다.

매일 70~80여건 이상의 무료 추천주와 고수들의 종목 발굴 프로그램으로 찾아낸 상승 패턴주, 매수세가 빠르게 유입되는 수급개선주등 이제까지 개미들이 찾아볼 수 없었던 정보들로 하루 방문자수만 2만명이 넘는 다음 증권정보채널 카페(http://cafe.daum.net/highest)는 SBS재야스페셜 실전고수로도 잘 알려진 슈퍼개미 장진영소장의 실재 매매방법을 모두 공개하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이름이 알려진 곳이다.

그만큼 투자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는 반증이라 하겠다. 현재 회원수만 32만명으로 국내 단일 주식카페로는 최대 규모이며, 회원 수익률 또한 가장 높다고 정평이 나 있다.

실전고수가 알려주는 아침시황과 그날에 공략주, 테마주 동향과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의 기술적인 매매타이밍, 이슈가 될 가능성이 큰 종목과 수급이 급격하게 개선되는 종목들도 모두 회원들에게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이 또한 값비싼 유료정보 보다 수익효과가 크다고 소문이 나면서 카페는 연일 만원이다.

이곳에 슈퍼개미 재야고수들은 그들 또한 처음엔 나약한 개미였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개미들의 마음과 고충을 잘 알고 있다. 그들 눈으로 본 주식시장은 그만큼 정확하고 개미가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을 족집게처럼 잡아 낼 수 있는 것이다.

경험만큼 좋은 스승은 없고 주식시장의 냉혹함, 개미들의 고통을 최근 젊은 애널리스트들이나 제도권 전문가들은 잘 알지 못한다. 일부는 아직도 장이 좋으면 매수를, 장이 하락하면 매도를 외치고 상황 상황에 끼워 맞추기 분석들을 내어 놓는다.

10년 주식노하우와 이전엔 유료로 인식되던 고급정보가 무료회원가입 만으로도 모두 열람이 가능하고 수익을 본 개미들의 자유로운 토론 또한 거짓 없이 100여건씩 올라오니 직접 확인을 하는 것이 정답일 것이다.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맛을 알고, 수익도 내본 사람이 잘 안다. 실전고수들이 매일 개미들에게 무료로 공개하는 추천주와 기업분석자료 그리고 검증된 재료분석 자료를 증권정보채널 카페 (http://cafe.daum.net/highest)에서 꼭 확인해줄 것을 당부한다.

더 이상 개미들이 당하지 않기를 32만 회원들은 다짐한다.

증권정보채널 실전고수들의 최근 분석, 관심주로는 다날, LG화학, 하이닉스, 테라리소스, 대아티아이, STX팬오션, 파루, 효성, 쌍용차, 유니슨, 삼성SDI, 삼성전자 등이며 적정매수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한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다음 증권분야 1위카페 증권정보채널 시샵, 증권정보사이트 윌클럽(http://www.willclub.com) 최고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 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 (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