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급등주 발굴 1인자로 소문난 증시전문가 [야손]은 21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필자는 지난 8월 한달은 계절적 영향을 시장과 결부시켜 "신종플루 관련주"를 집중 추천하여, 단기간 100%이상 급등수익을 안겨드렸지만, 지금은 신종플루 보다 더 강력한 시세가 터질 "새로운 급등테마"를 포착했기에, 서둘러 강성회원에게 추천하려 한다.

이 종목은 차세대 디스플레이의 독보적 사업영역을 가진 최대 수혜주로, 이미 매출증대로 인한, 최고 실적치를 보이며, 이런 추이는 계속 이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시너지효과는 조만간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이를 노린 세력이, 최근 아침부터 의도적으로 시초가를 낮게 잡으며, 개인 매물을 낮은 가격에 모조리 매집 한 상황이어서, 이 종목은 지금 매수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동사는 현재 아주 중요한 외국계 기업 하나를 인수추진하고 있는데, 만약 이것 하나만 성사되어도, 그 자리에서 바로 대박으로 터질, 잠재적 재료까지 보유 하고 있는 종목이다. 게다가 황금알을 낳고 있는 동사는 하나의 자회사를 이번에 흡수합병 할 예정이다. 이러한 외형성장에 따른 재료효과는 제일먼저 주가에 강하게 선반영 된다는 사실을 놓고 볼 때, 이번 추천주도, 시세가 터지기 전에 반드시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시세 터지기 전, 매수해야 할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신종플루는 비교도 안될, 새로운 초급등 테마주 출현!
지난 8월 한 달은 신종플루 관련주에서 무더기 급등시세가 터져 나왔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하다. 지금 은 이보다 더 강력한 급등테마가 이미 시장에 출현 하였으며, 최근 엄청난 유동자금이 선순환되며 유독, 이 업종 관련주로만 폭발적인 선 매집이 이루어 지고 있다. 금일은 여기에 관련된 세번째 추천주로 이번 종목도, 조만간 재료 노출 되면, 바로 상한가 문닫으며, 앞으로 한달 간은 대대적으로 이 종목에서만 무서운 급등시세가 내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둘째,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이 뜨면, 이 종목은 날아가도 못 잡는다!
최근에는 호재성 재료 발표에도 불구하고 의도적으로 주가 상승을 막는 패턴까지 나타나는데, 이는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를 보유한 종목들의 급등 초기에 나타나는 세력의 "마지막 물량털기 패턴" 이므로, 이 종목은 지금 구간에 선 매집을 해 놓아야만,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셋째, 지금 매수하지 않으면, 이 종목은 차라리 쳐다보지 않는 것이 났다.
필자가 볼 때, 이 종목은 단기간 재료가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 날 그런 종목이 아니다. 장기 간에 걸쳐, 거대자금을 운영하는 세력의 노골적인 선 매집이 진행된 것으로 추측되는 만큼, 조금의 여유도 부리지 말고,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매수부터 해 놓아야 할 종목임을 절대 잊으면 안 된다.

넷째, 조만간 매물대 돌파 후 걷잡을 수 없는 급등 기대!
세력들이 모든 것을 속일 수 있어도 절대 속이지 못하는 것은 바로 거래량 증가다. 동사는 역사적 대 바닥을 찍고, 최근 거래량 증가와 함께, 서서히 주가를 들어올리며, 9년 만에 오는 장기 대상승 파동을 그리고 있다. 따라서 지금 가격에선 매수해도 곧장 수익으로 연결될 최적의 매수기회 지만, 조만간 매물대를 돌파하면, 세력의 의도대로 마음대로 날릴 수 있기 때문에, 지금 가격은 절대 놓쳐선 안될 자리다. 필자는 수개월 동안 이 종목을 숨죽이며 주가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있는데, 최근 며칠 사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다. 솔직히, 재료가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추천한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레드블루 (☎ O60-800-1234 ▶ 1번 ▶ 525) : 1억에서 10억 만들기 결정판, 9월 초특급 급등주
◎ 갑슬로 (☎ O60-800-1234 ▶ 1번 ▶ 510) : 수천억 매출 달성한 계절독감의 최고 수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LG화학/보락/후성/파루/오리엔트바이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