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잡학박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시장은 각종 테마를 비롯하여 개별재료를 바탕으로 급등주 순환매 장세가 나타나고 있다. 신종플루를 비롯하여, AMOLED, LED, 2차전지 관련주 등 시세가 붙었다고 하면 단기간에 2-3배 상승을 보이듯, 그야말로 낌새가 있는 중소형 종목들을 유심히 관찰할 필요가 있다.

테마주와 급등주랠리는 주식시장이 존재하는 한 끊임없이 지속되기 때문에 각종 테마를 비롯하여 새로운 이슈와 재료를 동반한 급등주는 도처에서 지속적으로 쏟아지기 마련이다. 따라서 숨겨진 재료와 정보를 바탕으로 급등시세가 나올 종목들에 대한 바닥권 포착과 남들보다 한발 빠른 매매전략만 가져간다면 소위 말하는 점상한가 랠리도 쉽사리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서둘러 지난 추천주 보다 더욱 강력한 9월 마지막 특집 추천주로 또 다른 숨겨진 종목을 여러분들께 제시하고자 한다. 동 종목은, 신종플루 이상의 어마어마한 "새로운 급등테마"가 예상되는 정말 대단한 종목으로, 최근 신종플루에서 큰 수익을 내고 이탈한 것으로 추정되는 거대한 자금 유입과 함께, 어쩌면 2009년 하반기 한국증시를 마지막으로 빛낼 새로운 초대형 신(新)테마주로 부각될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시장에서 알려지지 않았다는 점과, 숨겨진 중소기업이라는 이유만으로 현재 동회사의 주가는 터무니 없는 저평가 상태라 할 수 있다. 최근 실적과 향후 어마어마한 미래가치를 감안할 시, 현 주가는 당장 2-3배 이상 상승을 보여야 하며, 6개월 후 목표주가는 현 가격 대비 5배 이상을 제시하며, 이 목표주가는 결코 터무니 없는 수치가 아님을 금일 증명하고자 한다.

여러분들께 인생 대 역전기회를 가져다 줄 동 종목에 대한 투자설명은 다음과 같다.

첫째. 지금 바로200% 상승기대! 필자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종목!
해마다 지속적인 꾸준한 실적이 뒷받침 되는 회사로, 이제 막 시작하는 폭발적 시장성장을 바탕으로, 1조원대 매출과 수천억의 영업이익 달성이 예상된다. 현 시가총액은 불과 수백억원대에 지나지 않으며, 주가는 매수하기 너무 안전한 바닥권에 위치해 있다.

둘째. 3000조 시장을 선점할 핵심주!
최근 하이브리드카와 AMOLED시장의 급성장으로 시장이슈가 되고 있지만, 동 산업은 하이브리드카 시장의 최소 50배 규모로, 이제 곧 본격적으로 시작될 시장성장과 함께, 동 산업에서 없어서는 안될 핵심부품을 생산하는 숨겨진 업체이다. 최근 하이브리드 관련주와 2차전지 관련주들이 대거 급등시세를 나타낸 것과는 비교자체를 거부할 종목으로 폭발적 수혜와 성장성에 따른 시세가 임박했다. 동사는 필자의 명예를 내놓을 각오로 추천 드리는 국내에선 독보적인 업체로, 지금이 바닥권 최적의 매수 기회다!

셋째. 겹호재 즐비! 6개월 후 시가총액 5배 증가 예상!
시장에서 소외 받고 대중들이 관심을 멀리하고 있는 동안, 국내 중소기업인 동 회사는 국내 유일의 업체로, 경쟁회사가 전무한 상황이며 독점적 위치에 자리해 있다. 이미 3000조 시장 선점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완료한 상태이다. 이런 종목은 언론에 부각과 동시에 바로 상한가로 직행하며, 일주일 만에 따블 시세도 가능할 것이다.

넷째. 아직 동회사의 미래가치에 대해서 알고 있는 이들이 없다는 것을 주목!
아무리 기업실적과 향후 전망이 좋아도 이미 소문이 퍼질대로 퍼진 종목은 미리 주가가 반영되어 많이 올라와 있다. 하지만 동사에 대한 믿음과 추천을 드리기 위해 숨죽이며 정확히 3개월을 관련자료 연구와 분석을 하며 기다려온 회사로 투자가 여러분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다는 사실에 분명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다섯째. 급등의 발동이 제대로 걸린 수직급등 유망주!
무려 3개월간의 강력한 물량매집으로 추정되는 모습과 더불어, 최근 급등시발 흐름을 전개하기 일보직전의 마지막 눌림목 흐름을 주고 있다! 필자의 주식 인생살이 중 가장 큰 수익률 랠리가 기대되는 종목으로, 주가급등에 대한 발동이 제대로 걸린 진정한 대박 유력주임이 틀림없다!

동사에 대한 정보노출을 막고자 딱 5일만 ARS를 통하여 공개하오니, 그간 필자의 저력을 확인하신 분들은 이번에 절대 놓치지 마시길 당부 드린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54번 [잡학박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고수 (☎ O60-800-4300 ▶ 1번 ▶ 727) : 무접점 신기술 개발완료! 9월초대박 승부주
◎ 페라리 (☎ O60-800-4300 ▶ 1번 ▶ 372) : 다날 1000% 급등신화가 재현되고 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LG화학/기아차/LG디스플레이/두산인프라코어/다날/우리이티아이/비트컴퓨터/주성엔지니어링/삼목정공/서울반도체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