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갑슬로]는 17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현재는 테마를 쫓기보다는 재료를 가지고 있고,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종목을 잡아야 한다. 개인끼리 치고 받는 "단발성 테마"나 "저가 잡주"에 매달려서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테마주라는 것이 테마가 형성되고 시세가 나는 상태에서 뉴스와 입소문을 타게 되어 있다. 즉, 개인투자자들은 늦게 들어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필자는 절치부심 그 동안 수년 동안 준비해온 차세대 성장산업으로“바이오”를 꼽고 있다. 이는 미국에서도 자동차를 포기하면서 까지 미래의 먹거리로 바이오를 꼽았다는 것에 주목해야 하기 때문이다. 세계를 좌지우지 하고 있는 미국에서 이러한 결정을 했다는 것은 향후 미래는 바이오가 결정을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다.

바이오주는 생명공학 분야이기 때문에 연구비와 제품이 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래서 초기 바이오 회사들은 적자를 기록하게 된다. 그리고 연구성과가 성공적이고, 이것을 제품화 하고 특허를 내면, 그 수익은 놀라울 정도로 폭등한다. 아스피린을 만들었던 제약회사가 좋은 예일 것이다. 제품 하나로 반세기를 먹고 살고 있는 글로벌 회사가 된 것이다.

금일 필자의 종목은 “계절독감”의 직접 수혜주이면서 신약에 대한 불치병치료제의 개발로 매출이 급증하고 있는 회사이다. 신종플루와 관련된 직접 매출이 일어난 파루의 손세정제”와 같은 주가급등이 일어날 것이다.

또한, 불치병치료제의 핵심기술은 국내 바이오 기업들이 모두 이 회사의 제품을 사용해야 된다. 이제는 이 치료제가 확고한 기술력과 독점적 기술로 세계를 놀라게 하며, 세계 인류를 구하게 될 날이 멀지 않았다.

이 치료제의 개발은 모든 국가의 꿈이었으며, 인류의 소망이었다. 이제 임상실험이 끝나고 제품화를 시작한 다면, 메가톤급 회사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이미 국내와 국제에 특허를 획득하면서 진입장벽을 원천 봉쇄하였을 뿐 아니라, 조만간 임상결과에 따른 상품가치가 매겨진다면 엄청난 부를 가져오게 될 것이다.

첫째, 불치병의 치료제로 세계에서 3번째로 제품을 개발!

동사는 큰 상승이 가능한 회사로써, 각 종 뉴스와 증권사리포트에서 찬사를 아끼지 않던 종목으로, 연 10조원 규모의 시장에서 국내 최초로 불치병 치료제를 개발한 신약 회사이다. 수백억 달러 시장을 이 회사가 본격적으로 공격하게 되면서, 모든 재무제표를 바꾸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신약의 한 획을 긋게 되는 자랑스러운 일이 될 것이다.

둘째, 국내시장 점유율1위! 세계독점기술로 폭발적 수출 예상!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상품은 국내최초는 물론, 세계에서도 상당히 어려운 신약 부분임을 강조해 드린다. 획기적인 미래 초고부가가치인 신약회사이며, 기적 같은 신약제품으로, 러시아의 수출을 하면서 물꼬를 트였다. 이제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수출을 이룩하게 될 것이다.

셋째, 파루와 같이 신종플루로 인한 직접매출의 증가!

파루는 손세정제로 급격한 매출을 이루었는데, 바로 이 회사는 계절독감의 최고 수혜주로 이미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주문이 폭증하면서, 재고가 없이 완전 소진을 할 정도이다. 밤새 공장을 돌려도 모자랄 만큼 행복한 비명이 흘러나오고 있다.

넷째, 이미 수천억원의 매출 발생! 이것은 기적이다.

이미 수천억의 매출이 발생하였고, 영업이익도 최고조를 이루고 있다. 향후 매출도 수조원에 이르게 될 것이며, 동사의 로열티 수입만해도 보수적으로 잡아 2015년까지 영업이익이 연평균 30%이상의 증가가 예상된다. 향후 10년간 영업이익의 증가는 예측하기 힘들 정도이다.

다섯째, 국내최고의 신약 회사에서 글로벌 생명공학회사로 도약!

국내최초의 바이오 신약을 이미 60년대에 개발했을 정도로 우수한 제약기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 개발된 불치병 치료제는 세계적인 의약품이 될 것이다. 이것은 독점적인 시장을 형성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신약 제품이며, 동사의 매출은 급격한 상승곡선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돈을 쌀 가마니로 긁어 모으게 될 것이다.

여섯째, 바닥을 다지고 있는 완전 초저평가 바이오 핵심 스타주!!

현 주가 수준은 적정주가의 1/5수준에 지나지 않는다! 이러한 종목이 가격의 탄력을 받기 보다는 오히려 급격한 조정을 보이면서 너무나 낮은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 이제 실적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과 함께 최소 10배 이상의 상승여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금수익 (☎ O60-800-1234 ▶ 1번 ▶ 917) : 펄펄 끓기 시작한 차기테마의 핵심 특급종목
◎ 레드블루 (☎ O60-800-1234 ▶ 1번 ▶ 525) : 1억에서 10억 만들기 결정판, 9월 초특급 급등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중앙백신/중앙바이오텍/지코앤루티즈/셀트리온/케이피엠테크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