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레드블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시장은 다시 강력한 에너지를 모으며 대세상승의 방향으로 전환하는 모습이 연출되고 있다. 앞으로도 이런 흐름은 이어질 것이며, 현 시장은 지수의 흐름과 상관없이 시장 곳곳에 숨어있는 테마주나 실적 겸비 특급재료주들이 파죽지세의 신고가 행진을 펼치고 있어 9월의 시장은 더욱 수익률 게임이 가속화 될 것이다.

필자는 4개월 전부터 외인과 세력들이 줄기차게 매집해 온 유망 급등주를 찾았다.거래량이 계단식으로 증가추세를 보이고, 본격적으로 기관들도 가세하며 메이저들이 쌍끌이 포지션에 놓여있어 이제 절호의 매수기회를 주는 급등임박주라 하겠다.

급등주는 무조건적 끊임없이 재료를 속출시켜야 하는데 이 종목은 최근 시장의 이슈로 강력한 급등세를 연출한 OLED테마인 덕산하이메탈(1000%)의 급등세를 능가시킬 호재가 쏟아질 종목이며, 이미 올해 사상최고의 1500%라는 폭발적인 실적을 달성하였다. 상반기 매출액만으로도 시가총액의 2배가 넘는 4000억을 달성한 메가톤급 기업이라 하겠다. 그러나 주가는 폭발적인 실적폭증이 반영되지 않은 순수한 상태로 불과 6천원대에 머물고 있어 급등 전 매수해야 할 유망주 1순위이다.

동사의 우수한 기술력은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하반기 모든 물량을 이미 확보한 상태이며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의 바이어들로부터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 최근 동사의 폭발적인 실적을 간파한 세력들이 아침부터 의도적으로 시초가를 낮게 잡으며 고점 매수자들의 매물을 낮은 가격에 소화시킨 상황이어서 이제 이 종목은 지금 매수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런 기회는 앞으로 절대 오지 않는다. 그 동안 손실 본 원금을 그 자리에서 뽑을 수 있는 이런 기회를 놓친다면, 도대체 무슨 종목을 매수해야 하는지 필자가 되려 묻고 싶을 뿐이다.

이처럼 동종목이 대박주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구체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다.

첫째. 역사적인 매출성장과 당기순이익~!!

상반기 당기 순이익 1500%라는 엄청난 폭증과 함께 내년에는 벤더집중 현상 및 경기 회복 기대로 올해 대비 1억달러 증가한 7억6천만달러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둘째. 1초에 5장씩 미국에 팔린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미국 시장에 한국의 숨은 기업으로 동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은 미국에서 1초당 5장씩 팔리는 셈으로 정작 국내에는 단 한 개도 내놓지 않을 만큼 미국이 탐내는 기업이다.

셋째. 세계 6개 국가에서 폭발적 활약~!!!

세계 6개 국가의 해외법인을 설립하여 꾸준한 영업 창출을 이루어내 국내 최대, 세계 최고의 코리안 파워를 이루고 있다. 앞으로 아시아 등 전 세계로 뻗어갈 국내 유일의 대표기업이다.

넷째. 증권사들의 호평~!!!

동 기업을 바라보는 경제전문가들도 올해는 지난해와 같은 외환위험의 가능성이 낮고, 안정적 기술력과 수주 증가로 매출 및 이익성장이 지속될 것이라는 비교적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어 더욱 탄탄한 기반을 구축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호평을 던지고 있다.

다섯째. 시세폭발 임박! 물량의 씨가 말랐다~!!!

5개월 전부터 세력들의 비밀스런 매집을 포착하였으며, 최근 외국인들 또한 이를 미리 파악하고 조심스럽게 다가오고 있다. 곧! 매집완료 마무리 시점이기에 선취매성 방향으로 접근해야만이 "제2의 파루"와 같은 고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O60-800-1234 ▶ 1번 ▶ 928) : 이번주 급등테마 포착! 시세 터지기 전, 긴급매수 요망!
◎ 황금수익 (☎ O60-800-1234 ▶ 1번 ▶ 917) : 펄펄 끓기 시작한 차기테마의 핵심 특급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덕산하이메탈/삼성SDI/동진쎄미켐/크로바하이텍/파워로직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