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참고자료입니다.

모든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은 수익을 내는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보유한 주식을 싸게 사서, 비싸게 팔아야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한 개인투자자들이 대다수이다. 개인들은 매수한 종목이 손실이 나게 되면 물타기를 하고 그로 인해 물타기를 한 종목이 더 하락하면 손실 폭은 더욱 더 커지게 된다. 이름난 유료 사이트 카페등을 전전하지만 종목 추천시 매수,매도가만 알려주고 왜 추천한 기업의 주가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은지 재무분석, 재료분석, 수급 분석등을 자세하게 해주지 않는다. 무조건 돈만 투자 하라고 한다.

그리고, 매매손실이 발생하면 투자자들에게 책임을 전가시키는 것이 허다하다.개미들은 추천주만 받아 기계처럼 매매할 뿐이지 실제 자신이 좋은 종목을 발굴하고 기업을 분석할 수 있는 기회를 자꾸만 잃어가는 것이다. 결국 개미들은 수익보단 손실을 보는 악순환이 이어지는 것이다. 그래도 개인투자자들은 자신들의 손실 난 원금을 회복하기 위해 이곳 저곳을 찾아 헤매고 있지만 그마저도 쉽지 않다. 이런 와중에 원금회복과 수익은 물론 슈퍼개미들이 종목을 발굴할 때 쓰는 기술을 무료로 오픈한 곳이 있어 개미들을 흥분하게 하고 있다.

주식투자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주식투자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는 비결을 알려주는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은 매일 70여건 이상의 무료추천주와 고수들이 종목 발굴 프로그램으로 찾아낸 상승패턴주, 매수세가 빠르게 유입되는 수급개선주 등 이제까지 개미들이 찾아볼 수 없었던 정보들로 하루 방문자 수만 2만명이 넘는 다음 '증권정보채널'은 SBS재야스페셜의 실전고수로도 잘 알려진 슈퍼개미 장진영소장이 10년 동안의 주식노하우와 실전투자 고수들의 매매방법을 모두 공개하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이름이 알려진 곳이다.

최근 이슈가 되었던 종목들이 이미 카페 무료추천방과 종목분석자료실에 자세히 등록이 되어있어서 회원들의 수익은 다른 곳보다 월등하게 높고, 주식고수로서 재탄생 하는 사람들이 속속 출현한다.

높은 수익률을 안겨주고 있는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무료정보들은 고통 받았던 개미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중기 대박종목”,“왕주포순매수종목”은 최근 카페에서 큰 수익을 올리고 있는 회원들의 특급정보이므로 꼭 한번 볼 것을 권한다.

10년 주식노하우와 실제 고수들이 활용하는 고급정보가 회원가입만으로도 모두 열람이 가능하고 수익을 본 개미들의 자유로운 토론 또한 거짓 없이 100여건씩 올라온다. 그렇기 때문에 주식 관련 커뮤니티 중 국내최다 회원인 31만 명이 가입 할 수 있었던 이유가 아닐까? 증권정보채널 실전고수들은 최근 분석한 관심주로 동진쎄미켐, 하이닉스, 삼성SDI, 쌍용차, 서울반도체, 파루, 지코앤루티즈, 한국기술산업, 알앤엘바이오, LG화학 등을 제시하면서 기업분석자료를 꼭 열람하고 적정매수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다음 증권분야 1위 카페 증권정보채널 시샵, 증권정보사이트 윌클럽 (http://www.willclub.com) 최고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 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