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은 내달 16일 뱅키스 출시 3주년을 맞아 '뱅키스 3주년 파티, BanKIS Loves You' 이벤트를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BanKIS Birthday'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Welcome BanKIS' △기존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Thanks BanKIS'의 3가지 테마로 기획됐다.

'BanKIS Birthday'는 뱅키스 홈페이지(www.bankis.co.kr)를 방문해 3주년 축하 댓글을 다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95명에게 커피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다.

'Welcome BanKIS'는 선착순 3만명 신규고객에게 3개월 무료 수수료를 적용하며 300만원이상 입금 후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니베아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Thanks BanKIS'는 거래 고객 중 매일 한 명을 추첨, 총 38대의 로봇청소기를 주고, 뱅키스 3주년인 당일에는 김치냉장고를 추첨해 증정하는 행사다. 또 타사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니베아 선물세트 및 고급샴푸세트를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3년간 고객들이 보여준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3주년 당일인 내달 16일 뱅키스 수수료 수익 전체를 'UNICEF한국위원회'에 기증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