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급등 테마주의 선취매에 능한 증시전문가 [해오름]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시장이 숨고르기를 마치고 상승의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지금 시장에서는 순환매를 이루며 급등종목이 속출하고 있는데, 대통령이 최근 4배로 성장한 거대시장에 첨단 IT를 접목하라고 지시함에 따라, 관련 수혜주들이 상승의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더불어 하반기에 10억 달러의 한국녹색펀드가 조정되어 집중 투자될 것이다. 시중의 거대자금은 관련 뉴스와 재료가 쏟아지는 시점에 맞춰 수혜주의 매집을 거의 끝마쳤기에, 시세가 터지기 전에 서둘러 매집해야 한다.

눈치 빠른 거대세력은 투자와 관련한 수혜주로, 이미 국내 최초로 관련제품을 개발하고 양산을 눈앞에 둔 동사를 지목했다. 동사는 3년 만에 매출이 25배 급성장하며 시장점유율이 60%를 독점하고 있는 국내 1위 업체이다.

더욱이 동사는 극비리에 대기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양산체제를 구축했으며, 우회상장을 통해 급등의 발판을 마련하였고 부실 계열사를 정리하는 등 모든 악재 요인은 날려버렸다. 기술적으로 대세상승 정배열 초입단계에서 주가가 기민하게 움직이는 것을 보면, 아마 이번주가 폭발적인 급등랠리의 시발점으로 보인다.




꼭 매수해야 하는 구체적인 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정부정책 강력한 신 테마주
2년 새 4배로 급성장할 거대시장에 첨단 IT를 접목하겠다는 정부정책에 따라 LG, 한화 등 대기업이 눈독을 들이고 있다. 하지만 동사는 이미 국내에서 관련제품을 최초 개발을 눈앞에 두고 있다. 정부 정책의 포커스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신 테마의 실질 수혜주이다.

둘째, 매출 25000% 폭증, 그러나 주가는 초 저평가
3년 만에 매출이 25배 폭증한 고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상반기 매출이 벌써 500% 급증세를 보이며 탄력을 받고 있는데 반해, 주가는 상한가 하나 만들지 않고 철저하게 눌러주고 있다. 분명 의도적인 누르기로, 실적 폭증보다 대단한 특급재료가 조만간 터져줄 것으로 기대되는 자리다.

셋째, 하반기 10억달러 강력한 테마가 뜬다, 유일한 실질 수혜주
10억달러 한국녹색펀드가 조성되어 하반기에 집중 투자한다. 관련 뉴스와 호재가 쏟아지는 시점에 맞춰 세력이 매집을 한 것으로 보인다. 투자 부문인 녹색기술 부문의 업계 1위 기업으로 시장점유율 60%를 독점하고 있어, 녹색테마의 대장주 자격이 충분하다.

넷째, 하이브리드 시스템 최초 특허 개발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사격을 받으며 시장의 판도를 뒤집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최근 법개정에 맞춰 주포의 누르기 매집을 끝마치고, 조만간 수면아래 가라앉아 있는 재료 터지면 랠리의 폭발력은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다섯째, 모든 악재요인 날려버렸다. 곧 날아가는 패턴이다.
우회상장을 통해 급등의 발판을 마련하고, 부실 계열사를 정리하여 급등에 걸림돌이 되는 모든 악재는 원천 봉쇄했다. 거대세력이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무리 한 것이다. 이제 모든 이평선들을 수렴시키며 급등의 에너지를 강하게 응집시키고 있다. 곧 날라가는 패턴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레드블루 (☎ O60-800-1234 ▶ 1번 ▶ 525) : 영업이익 10000%! 세계가 놀랄 IT 급등주
◎ 잡학박사 (☎ O60-800-1234 ▶ 1번 ▶ 954) : 파루 랠리 이어갈 초대형 신성장 복합테마 재료보유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오공/덕산하이메탈/우리이티아이/엔케이바이오/지코앤루티즈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