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황태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코스닥 시장이 다시 활황을 보일 조짐이 있고 한편으로 단기급등에 대한 경계감이 확대되면서 급등과 급락의 큰 변동성이 한동안 지속되고 있다. 이런 장에서 자칫 지수에 연연하며 종목을 마구잡이로 공략하기 쉬운데 이런 흐름을 잘못 타면 유동성 장세 때보다 더욱 화려하게 터지는 종목별 장세를 놓치기 쉽다.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남은 기간 동안 일년치 수익을 불과 몇 주 만에 거둘 수 있는 기회가 널려 있음에도 투자자들이 놓치고 오히려 고점에서 물려버리는 모습이 자주 보이곤 한다. .

연초 9000원대 추천 후 45000원으로 무려 400%나 급등한 서울반도체 이 후에도 최근에는 신종플루 관련주의 등장을 정확하게 언론사 인터뷰에서 예측해 입증이 된 급등주 발굴소식이 많이 알려지다 보니 필자에게 비법 문의를 많이 한다. 그런데 간단하다. 실체 있는 재료를 가장 많이 만들어내면서 급등할 정책 수혜주를 찾아내면 된다는 것이다. 주가는 고비마다 재료를 생산하며 오르는 것이 추세도 길고 수익도 압도적이다. 서울반도체나 셀트리온, 그리고 최근 신종플루 관련주 등은 정말 규칙적으로 재료가 쏟아지며 잠시도 쉴 틈을 주지 않고 급등하는 모습을 보았을 것이다.

이런 기대감을 위해 3~4주 가량 후보가 될만한 종목을 장중 내내 추적하고 흐름을 관찰한 끝에 최근 거래 움직임에서 '이제 왔구나!' 하는 강력한 시그널을 포착한 종목을 오늘 제시하고자 한다. 주식에 연을 맺은 지 20년 가까이 되는 지금 이 종목과 같이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을 갖춘 종목은 처음 본다. 과거 5000원대 추천 10만원을 돌파한 삼성엔지니어링이나 연초의 서울반도체 및 최근의 파루, 지코앤루티즈와는 차원이 다른 긴장감과 설레임이 드는 종목으로 주포가 어디까지 급등시킬지 정말 큰 기대가 되는 종목이다.

부디 연초의 서울반도체나 최근에는 신종플루 관련주를 놓친 분들이라면 주저 없이 이번 기회는 반드시 잡아 큰 시세의 주인공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오늘의 급등주! 이래서 잡아야 한다!

첫째. 신규제품 매출 1000% 이상 증가. 역사적 턴어라운드 달성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진출한 신규 사업이 드디어 빛을 발하며 올해 800%, 내년 무려 1400%의 매출 폭증을 보이는 재료가 발생했다. 예상보다 빠른 성장성에 주가는 크게 화답할 것이다.

둘째. 해외 투자 사업 강력한 호재 발생. 수익 1000% 이상
특이 이 제품의 주문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데 해외 부분에 투자한 투자원금의 무려 10배가 넘는 수익으로 돌아오고 있다. 북미에서 발생한 이 같은 성과는 시장에 알려지지 않는 재료로 노출 전 선취매가 수익의 절대 관건이 될 것이다.

셋째. 단기 대규모 매집세 확인. 본격적인 시세 돌입
최근 강력한 선도 매집세 외 추가적인 급등을 확신하는 또 하나의 급등 매집 주체가 확인되었다. 창구 및 지분 변경 추이를 분석해 볼 때 단기적으로 발행 주식의 무려 10%를 확보한 무서운 매수세의 유입으로 동사의 주가는 강력한 급등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네째. 형편없는 저평가. PER 6배.
현재 주가는 형편없는 저평가 수준, 그런데 올해 순이익을 적용한 PER은 겨우 6배다. 아주 간단하게 생각해 업종 평균치인 15배까지만 상승해도 가볍10%나 시세가 나올 수 있는 종목이다.

다섯째. 기술적인 대급등 거래 포착
급등주는 주봉에서 신호가 나온다. 5주 연속 20주선에서 물량이 확보되는 강력한 반전 잉태 시그널이 나오더니 급기야 대시세를 상징하는 대량거래가 터지며 반전 흐름이 포착되었다. 특히 5년 만에 나온 시그널로 창사 이래 최대의 랠리를 기대하게 하는 종목임을 자신 있게 제시한다. 특히 지금 장세의 급등 패턴인 실적과 지속 나오는 성장 재료가 어우러지는 완벽한 패턴주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오늘 제시하는 종목은 그간 지지부진한 장세로 수익을 내지 못한 분들에게 한풀이 시세를 줄 종목으로 자신 있게 제시하는 바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96번 [황태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파루 단기 400% 능가할, 새로운 급등테마가 이번주에 출몰한다.

◎ 수익지존 (☎ O60-800-4300 ▶ 1번 ▶ 608) : 수백억 이익-국내 1위, 자회사 상장의 특급비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청호전자통신/쌍용차/메가바이온/후성/크로바하이텍/아리진/제너비오믹스/스타맥스/하이닉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