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앤루티즈를 추천하며 단기 300%이상 수익을 완성시킨 [급등고수]는 11일 투자전략을 통하여 다음과 같이 밝혔다.

테마와 개별종목으로 매기분산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급등초기패턴을 잘만 고른다면 누구나 손쉽게 200~300%이상 수익을 안겨다주는 장세이다.

신종플루 및 LED, AMOLED등 특수적,정책적 테마주들이 선도세력과 후속세력들에 의해서 모양을 바꾸며 급등종목들이 속출하고 있고, 강력한 수급과 정책적이슈를 바탕으로 신종테마주들이 순환매상승을 나타내고 있다. 상반기 대파동을 완성한 기존테마에 대해서는 이젠 단기매매 이외의 큰 시세를 즐길 자리가 아니므로 지금부터는 세력들에 의해 치밀하게 관리되면서 매기가 집중되어 급등초기형을 나타내고 있는 초특급재료주에 대해서 주목해야 한다.

필자가 금일 추천드릴 종목은 ***의 응용기술을 세계최초로 실현한 미노출 초대형호재가 잠재되어 있고, 세력들의 선행적인 물량관리로 주가를 의도적으로 낮추면서 물량확보에 비상이 걸린 종목이다. 수일에 걸쳐 물량테스트를 하며, 교묘하게 일반물량을 뺏고 있는데, 이 종목은 시장을 경악하게 만들 재료와 질적인 차이가 분명히 드러나는 세력에 의해서 단순급등형이 아닌 초장기 상승파동을 일구어 낼 2009년도의 마지막 승부주가 될 것이다.

최근 신성장동력 핵심기술이 완성됨에 따라 메가톤급 규모의 납품계획이 예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 250억을 넘기지 않는 지능적인 관리로 매수의 기회를 충분히 주지 않고 연속상한가로 내달릴 수 있는 한시가 급한 종목이라 하겠다. 현재의 기업가치만으로도 1만원이 넘어야 할 주식이 2천원대에 머물러 있다라는 것이 도무지 믿기지 않으며, 또 하나의 급등종목을 발굴한 기쁨으로 주식투자자들에게 신분변경의 기회를 주고 싶다.

필자가 오늘 여러분께 인생 대 역전의 드라마를 안겨드릴 종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지각변동을 일으킬 100조원 신기술출원!
동사는 수년간의 노력을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자적으로 LED응용기술을 완료했고, 이로 인해 대규모의 납품계획이 추진되고 있다. 또한 최근 개발한 자동열차정지장치는 전량 외국에서 수입에 의존되어 있는데 이를 동사가 유일하게 국산화를 통해 대체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업이기 때문에 그 파장효과는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이다.

둘째, 질적으로 다른 세력관리, 목표가는 현재주가 최소5배
이 회사의 자산가치는 주당 1만원을 상회하고 있다. 전체 자산 중에서 현금성 자산이 50%를 넘는데 현재의 주가는 그의 1/3에도 못 미치고 있다. 메가톤급 호재가 예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를 억누르면서 세력들이 아주 교묘하게 물량을 확보, 시세급등 초읽기에 들어갔는데 강력한 상승파동이 1~2개월에 그칠 단순한 종목이 아니다.

셋째, 서울반도체와 너무나도 유사한 급등초기형
고성장 고부가가치의 신기술력을 확보하고, 실적개선이 불 보듯 뻔함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달간 인위적인 누르기를 통해 일반인들의 물량이 완벽하게 장악한 상태이다. 과거 서울반도체가 그랬듯이 바닥권에서 마지막 쐐기물량을 확보하고 1년간 초 급등파동을 일으킨 재료와 챠트가 너무나도 비슷하다.

넷째, 해외법인 실적호조지속, 3/4분기 경악할 실적어닝서프라즈
동사는 3/4분기부터는 전방산업의 호조로 엄청난 어닝서프라즈를 기록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영업관련이익뿐 아니라 멕시코, 슬로바키아, 중국 등 해외법인의 수익성이 급속히 개선되고 있어 지분법 이익까지 합쳐질 경우 현재 시총 220억이 너무나도 터무니 없다라는 것을 뒤늦게 후회하기 전에 하루 빨리 선취매에 나서야 할 것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27번 [급등고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갑슬로 (☎ O60-800-4300 ▶ 1번 ▶ 510) : 세계 최강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급등 임박기업
◎ 투자의맥 (☎ O60-800-4300 ▶ 1번 ▶ 602) : 급등 초읽기 돌입한, 수만원 가치 지닌 3천원대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지코앤루티즈/서울반도체/우리이티아이/루멘스/넥스콘테크/파워로직스/삼목정공/주성엔지니어링/LG디스플레이/삼성SDI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