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증시전문가 [잡학박사]는 11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최근에는 개인투자가들도 쉽사리 수익을 낼수있는 종목 장세가 전개되고 있다. 특히 기존 정책테마주에 이어,개별재료를 바탕으로 급등주들이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파루와 같은 신종플루수혜주나, 최근 전세계적으로각광받고 있는AM-OLED, LED, 2차전지와 같은 신성장산업 관련주들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폭발적이었다.

한마디로 말해 최근 시장흐름은 강력한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 종목들만 잘 선별한다면, 단기간에 쉽사리 200~300%의 수익을 만끽 할 수 있는 장세이다.

이러한 시장환경에 맞추어 필자는 오늘 긴급추천종목을 밝히고자 한다. 동사는 필자가 긴급 입수한 정보를 바탕으로 아직까지 시장에서 전혀 알려지지 않은 강력한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 종목임을 우선 밝힌다. 최근 시장의 화두였던 파루와는 비교자체를 거부할 불꽃시세가 점쳐지기에 동사에 대한 정보를 긴급히 여러분들께 전달하고자 한다.

이번 추천종목은 전세계 1000조 이상의 시장을 석권할 단일산업규모로 최대 이슈화가 진행될 분야로, 이미 국내업체가 세계 1위 2위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동산업분야내에서 초일류 기술력과 주도권을 쥐고 있는 동회사의 시장점유는 가히 폭발적이다. 이는 한국증시 시가총액과 맞먹는 규모이며, 서울전역 아파트 시가총액인 600조 규모를 2배나 웃도는 가히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지 시장에서 알려지지 않았다는 점과, 숨겨진 중소기업이라는 이유만으로 현재 동회사의주가는 터무니 없는 저평가 상태라 할 수 있다. 금년도 실적을 감안할 시 현 주가는 당장 2~3배 이상 상승을 보여야 하며, 6개월후 목표주가는 현 가격대비 5배 이상을 제시하며, 이 목표주가는 결코 터무니 없는 수치가 아님을 금일 증명하고자 한다. 그리고 여러분들께 인생 대 역전기회를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한다.

첫째. 지금바로 200% 상승기대! 폭발적 성장 사상최고 실적!
동회사는 창립이래 해마다 사상최고의 실적을 달성하며 눈부신 실적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금년도에는4000억의 매출과, 300억정도의 영업이익 예상되며, 필자가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1000조시장을 공략함과 동시에 또한 폭발적 시장성장을 바탕으로 이내 1조원대 매출과 수천억의 영업익 달성이 예상된다.

둘째. 신성장산업인 AM-OLED+2차전지+태양광 핵심사업 영위!
최근 이미 OELD와 2차 전지산업의 폭발적 성장으로, 관련주들이 적게는 2-3배 많게는 5배 이상 상승을 보였다. 동 회사는 위의 핵심사업을 영위하며 대단한 매출과 성장성에도 불구하고 숨겨진 종목이라는 이유만으로 전혀 시세가 나지 않았다.

셋째. 겹호재 즐비! 1년후 시가총액 5배 증가 예상!
시장에서 소외 받고 대중들이 관심을 멀리하고 있는 동안, 국내 중소기업인 동 회사가 금년도 단숨에 무려 40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는 그 어떤 누구도 예상치 못했다. 이런 종목은 언론에 부각될 시 바로 상한가로 직행하며 일주일만에 따블시세도 가능할 것이다.

넷째. 아직 동회사의 미래가치에 대해서 알고 있는 이들이 없다는 것을 주목!
아무리 기업실적과 향후 전망이 좋아도 이미 소문이 퍼질대로 퍼진 종목은 미리 주가가 반영되어 많이 올라와있다. 하지만 동 회사에 대한 믿음과 추천을 드리기 위해 관련자료 연구와 분석을 바탕으로, 숨죽이며 정확히 3개월을 기다려온 회사로 투자가 여러분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구나!” 하며 분명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다섯째. 거대세력의 물량매집!
무려 3개월간의 강력한 물량매집으로 추정되는 모습과 더불어, 최근 급등시발 흐름을 전개하기 일보직전의 마지막 눌림목 흐름을 주고 있다! 필자의 주식 인생살이 중 가장 큰 수익률랠리가 기대되는 종목으로, 진정한 대박 급등주임이 틀림없다! 더불어, 동 회사에 대한 정보노출을 막고자 딱 5일만 ARS를 통하여 공개하오니 그간 필자의 저력을 확인하신 분들만큼은 절대 놓치지 마시길 당부 드린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54번 [잡학박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고수 (☎ O60-800-1234 ▶ 1번 ▶ 727) : 6조원 신기술특허, LED 마지막 남은 흑진주!
◎ 레드블루 (☎ O60-800-1234 ▶ 1번 ▶ 525) : 영업이익 10000%! 세계가 놀랄 IT 급등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무료 강연회] 2009년 하반기 급등주 공개! + 전문가와 참가자간 1:1 만남을 통한 보유종목 특별진단! (9/12(토) 오후2시 여의도) ☞ 강연회 참가신청

[이슈 종목 토론실]
STX팬오션/대우조선해양/두산인프라코어/후성/파루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