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야손]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필자는 전문가 생활을 하며, 예전부터 지켜오는 신조(信條) 하나가 있다. 항상 매수는, 주가가 조정을 줄 때 눌림목에서만 해야 하고, 주가가 상승하고 있을 때는 오히려 매도시점을 고려해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

항상 주식은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것 두 가지의 움직임만 반복적으로 할 뿐인데, 주식에서 실패하는 사람은 매번 이 패턴을 거꾸로 반복하고 있으니, 결과는 안 좋을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필자는 종목을 추천할 때, 반드시 정확한 바닥권 눌림목 구간에서만 매수추천을 한다. 왜냐하면, 날아가는 종목은 누구나 쉽게 추천 할 수 있지만, 이는 자칫, 초보 투자자나 컴퓨터를 자주 볼 수 없고, 엇박자를 잘 타는 투자자에겐 두 번 죽이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이다.

필자는 올해 1월부터 지금까지 수십개의 종목을 추천하였고, 여기에는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 모든 추천주는 정확한 바닥권 매수구간(눌림목) 에서만 추천을 드렸고, 조금이라도 시세 급반전이 나온 종목은과감히 추천주에서 제외시켜, 철저한 수익관점으로 추천주를 제시했다.

그 결과 놀라운 것은 지금까지 거의 손절매 한번 없이 추천주들이 짧게는 추천 하루만에 연속적인 상한가랠리를 기록하는가 하면, 대부분의 종목이 조금만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홀딩 하면 충분한 목표가 이상을 상회하는 흐름이 지금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필자는 9월 중반을 기점으로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 닫을또 하나, 급등 승부주를 발굴 했으며, 이 종목도 시장에 노출되기 전에 조용히 강성회원에게 다급히 추천드리고자 한다.

무엇보다 이 종목은 지난달 신종플루 관련주의 무더기 급등시세 이후, 최근 이보다 더 강력한 신 급등테마 징후가 곳곳에서 포착되었으며, 최근 엄청난 유동자금이 선순환되며 유독, 이 업종관련주로만 폭발적인 선매집이 이루어 지고 있어서, 조만간 재료가 시장에 노출 되면, 앞으로 한달간은 대대적으로이 종목에서만 무서운 급등시세가 내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그리고 그동안 고질적인 기술한계를 극복하고 동사 제품이 드디어 상용화 단계에 성공하면서, 이 업체의독주체제는 그대로 실적에 이어져, 향후 지속적인 분기 최고 실적치를 이어가게 된다. 따라서 여기에대한 실적 기대 효과는 제일먼저 주가에 반영되기 때문에, 이 종목은 지금 매수 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또한, 지난 2분기 사상 최고치 매출달성 이라는 호재가 터졌음에도 불구, 이 종목은 그 흔한 장대양봉상한가 조차 만들지 못했는데 이는, 분명 거대세력의 의도적인 눌림으로 판단되며, 이것보다 더 엄청난 "특급재료"가 조만간 터져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여기에 최근 동사는 최근 거래량 증가와 함께 서서히 주가를 들어 올리는 패턴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 가격에선 어떤 자리에서 매수해도 곧장 수익으로 연결될 최적의 매수기회 지만, 조만간 5000원을 돌파하면, 추격으로 따라가기에도 버거운 급등세를 연출할 것 이기에 지금 가격은 절대 놓쳐선 안될 자리이다.

분명 이야기 하지만, 이런 기회는 앞으로 절대 오지 않는다. 그 동안 손실 본 원금을 그 자리서 뽑을 수 있는 기회이며, 아직 시세가 전혀 터지지 않은 상황에서, 추천 받을 수 있다는 것 이 참으로 다행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수익지존 (☎ O60-800-4300 ▶ 1번 ▶ 608) : 영업이익 1000억↑ 세계적 독점기술 보유 황금주!
◎ 불의전차 (☎ O60-800-4300 ▶ 1번 ▶ 874) : 9월에 큰돈 벌 초대형랠리 0순위 급등대장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파루/국제약품/종근당/제넥셀/유비케어/고려제약/메가바이온/한국기술산업/알앤엘바이오/녹십자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